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현, '러블리즈 미주 몸매가 젓가락?'…"재미를 위한 극단적 표현" 사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현, 러블리즈 미주 젓가락 비유 사과
    "예능의 재미를 위한 극단적 표현 죄송"
    조현, 미주 몸매 비유 표현 사과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조현, 미주 몸매 비유 표현 사과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그룹 베리굿 조현이 러블리즈 미주를 젓가락에 비유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조현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러블리즈 미주의 사진과 함께 "너무나도 아름답고 멋있는 예능계 신 미주언니"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모델처럼 길쭉한 키, 남다른 기럭지 표현을 예능에서의 재미를 위해 극단적으로 표현해서 계속 죄송했다"며 "사랑한다. 항상 응원하겠다"고 애교 있는 사과를 전했다.

    앞서 조현과 미주는 지난 19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함께 출연했다. 당시 MC들은 조현의 사전 인터뷰 내용을 토대로 "미주 씨보다 몸매가 더 좋다고 말했느냐"고 물었다.

    이를 들은 미주는 자리에서 일어나 몸매를 자랑했고, 조현은 "물론 언니도 예쁘신데 약간 젓가락처럼…"이라고 말했다. 이어 "나는 이번에 속옷 광고도 찍었다"고 남다른 몸매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후 미주를 '젓가락'에 비유한 표현을 두고 일부 네티즌들의 지적이 이어지자 결국 조현은 사과의 뜻을 전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김수영 기자
    음악이 있는 곳을 취재합니다. 가요·공연계 소식을 빠르고 바르게, 그리고 흥미롭게 전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1. 1

      조현 "父 몰래 데뷔…'SNL' 움짤 보고 기절하셔"

      그룹 베리굿 조현이 데뷔에 얽힌 일화를 공개했다.지난 1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을 비롯해 포미닛 출신 손지현, 러블리즈 미주, 펜타곤 홍석, 비오브유 송유빈,...

    2. 2

      조현 심경…北총격 기사 정치색 논란에 "마음 아파"

      그룹 베리굿의 멤버 조현이 짧은 글로 심경을 전했다. 조현은 지난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검은색 사진과 함께 “akdmadl sjan dkvmek”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은 ...

    3. 3

      하태경 "北 총격 도발 기사 올린 아이돌이 무슨 잘못인가"

      하태경 미래통합당 의원은 4일 북한이 강원도 비무장지대(DMZ) 내 우리 군 GP(감시초소)에 총격을 가한 것을 두고 북한에 명확한 사과와 해명을 요구했다. 아울러 관련 기사를 자신의 인스타그램(SNS)에 올렸다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