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증권, 韓·美·中 대표기업 투자…4가지 업종 입맛대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 글로벌1% 랩'
    삼성증권, 韓·美·中 대표기업 투자…4가지 업종 입맛대로
    삼성증권은 글로벌 우량 기업에 투자하는 ‘삼성 글로벌1% 랩’ 시리즈를 출시했다. 주식시장에 몰려든 개인투자자 가운데 중장기 투자를 고려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한 상품이다. 각 산업을 이끌어갈 한국, 미국, 중국의 대표 기업 한 개씩을 선정해 투자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꼽힌다.

    삼성 글로벌1% 랩 시리즈는 네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한국과 G2(미국, 중국) 대표 기업에 투자하는 삼성 글로벌1% 랩을 기본으로 각각 정보기술(IT), 플랫폼, 헬스케어 대표 기업 등 투자자가 유망하다고 생각하는 업종 안에서 한국과 미국, 중국의 대표 기업에 투자할 수 있다. 국가대표 기업의 경우 삼성전자(한국), 아마존(미국), 알리바바(중국) 세 종목으로 구성된다.

    투자자는 삼성 글로벌1% 랩 이용 시 해외 주식 투자를 위해 환전하거나 각 종목이 상장된 시장의 개장 시간에 맞춰 별도로 매수 주문을 넣을 필요가 없다. 편리한 해외제품 구매를 위해 구매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처럼 글로벌 주식의 구매대행 서비스를 원하는 투자자를 위해 진화한 랩어카운트라는 설명이다. 최소 가입 금액은 1000만원이다. 회사 측은 “투자자의 선택 폭과 랩 가입 고객 저변을 넓혔다”고 강조했다.

    현재훈 삼성증권 랩운용팀장은 “최근 증가하고 있는 개인투자자 중에는 주식 투자에 대한 스스로의 전략과 방향을 가진 자기주도형 성향이 많다”며 “압축된 산업별 핵심 종목과 편리한 구매대행 콘셉트가 결합된 글로벌 1%랩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 글로벌1% 랩은 전국 지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금융투자상품을 온라인으로 매월 일정 금액 이상, 일정 횟수만큼 거래하면 최대 5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THE 받다’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하고 있다.

    박재원 기자 wonderful@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투자증권, 저평가 우량 채권에 투자…안정적 수익률 목표

      한국투자증권은 국내 채권형 펀드 중 변동성에 강한 수익률을 보이는 ‘한국투자 크레딧포커스펀드’를 추천한다.이 펀드는 저평가된 국내 우량 크레딧 채권에 선별 투자해 금리 변동 시에도 안정적인 수익...

    2. 2

      중국의 '반도체 굴기'에서 찾는 투자 기회

      코로나19가 점차 소강국면을 맞이해가고 있다. 특히 중국 상황은 많이 정상화됐다. 반면 미국은 코로나19 대응에 실패하면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재선 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생겨나고 있다. 이런 정국을 풀기 위한 트...

    3. 3

      메리츠증권, 전문가에 맡기세요…고객자산 알아서 펀드 배분

      메리츠증권은 국내외 펀드에 분산 투자하는 ‘메리츠펀드마스터Wrap’을 판매하고 있다. 메리츠펀드마스터Wrap은 펀드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어떤 펀드를, 언제 사야 하는지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