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태원 클럽 관련 서울 확진자 오늘 7명 추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태원 클럽 관련 서울 확진자 오늘 7명 추가
    서울시는 12일 오후 6시 기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누계가 707명이라고 밝혔다.

    이는 703명이었던 이날 오전 10시 집계에서 4명 늘어난 수치다.

    이날 오전 10시 이후 발생한 신규 4명은 모두 이태원 클럽 관련 확진자들이다.

    이에 따라 이태원 클럽과 관련된 서울의 확진자는 총 68명으로 늘어났다.

    확진 날짜 기준으로 보면 이태원 클럽 관련 서울 확진자는 8일 13명, 9일 16명, 10일 20명, 11일 12명 발생한 데 이어 이날은 오후 6시까지 7명이 나왔다.

    지금까지 서울에서 발생한 코로나19 집단감염 중 최다 확진자가 나온 사례는 구로구 신도림동 콜센터 관련으로, 총 98명이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한화리조트, 스위트객실 확장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자사의 호텔과 리조트의 스위트 객실을 내년까지 371실 이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를 거치며 해외여행보다는 국내 고가 숙박을 선호하는 사람이 늘어났기 때...

    2. 2

      필리핀, 마닐라 등 3곳 이달 말까지 봉쇄령 연장

      필리핀 당국이 일부 지역에 대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을 위한 봉쇄령 시한을 오는 15일에서 31일로 연장한다.일간 필리핀 스타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해리 로케 필리핀 대통령궁 대변인은 코로나...

    3. 3

      삼성, 직무적성검사 GSAT 올해는 온라인 시험

      삼성그룹의 올 상반기 삼성직무적성검사(GSAT)는 온라인으로 치러진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서다.삼성그룹은 12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GSAT 운영 방안을 응시자들에게 통보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