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총선 D-1] 민생당 "이인영, 재난지원금이 룸살롱 골든벨이냐" 논평(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총선 D-1] 민생당 "이인영, 재난지원금이 룸살롱 골든벨이냐" 논평(종합)
    민생당이 14일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가 고민정 후보 지원유세에서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을 언급한 것을 놓고 '룸살롱 골든벨'에 빗대 논란이 예상된다.

    문정선 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이 원내대표가 고 후보의 당선을 조건으로 긴급재난지원금 100%를 내걸었다.

    국민과 표를 놓고 거래하자는 것인가"라며 "긴급재난지원금은 당신이 함부로 흔들어도 좋은 룸살롱 골든벨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문 대변인은 또 "이 원내대표의 경박한 언행이 놀랍지는 않다.

    개혁입법에 힘을 보탠 야당을 똥물에 빗대던 얄팍한 본색을 잊지 않고 있다"라며 "최고의 응징은 투표"라고도 비판했다.

    앞서 이 원내대표는 전날 서울 광진을에 출마한 고 후보 지원 유세에서 "고 후보를 당선시켜 주면 저와 민주당은 100% 국민 모두에게 긴급재난지원금을 드리기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민생당이 이날 오전 해당 논평을 온라인 메신저에서 기자들에게 공유한 직후 삭제했다가, 다시 게재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이에 대해 민생당은 "손학규 상임선대위원장의 기자회견 이후 논평을 배포하기 위해 잠시 보류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코로나19에 병원 안가는 만성질환자들…임의로 약 끊으면 안돼"

      국민안심병원 방문하거나 전화·대리처방 이용하면 도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는 가운데 만성질환자들이 병원 방문을 미루거나 임의로 약 복용을 중단하면서 건강이 악화하는 등의 부작용이 나타나...

    2. 2

      "공짜로 주워가기 미안해요"…밤새 동이 난 감자 더미

      '풍년의 역설' 보여준 춘천에 쌓인 1t가량의 저장감자누리꾼·주민들 "모금함이라도 놓아야죠"…대책 마련 촉구도 강원 춘천지역의 한 농민이 애끓는 마음으로 쏟아버린 감자 무더기가 14일 오전 대부분 동났다. 이날 오전...

    3. 3

      '코로나19로 학교를 안가니…' 청소년 범죄 덩달아 급증(종합)

      광주전남 청소년 5대 범죄 79% 급증…경찰, 비대면 예방활동 강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학교에 가지 않은 청소년들의 범죄가 잇따르고 있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문을 잠그지 않은 차량에서 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