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NK저축은행,근대 5종 여자실업팀 후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광역시체육회와 선수단 운영 경비, 유니폼 등 후원 협약
    BNK저축은행,근대 5종 여자실업팀 후원
    BNK저축은행은 10일 부산광역시체육회관에서 부산광역시체육회와 근대5종 여자 실업팀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오른쪽 세번째가 성명환 BNK저축은행 대표이사, 다섯번째 장인화 부산광역시체육회장.BNK금융그룹 제공.

    BNK저축은행(대표이사 성명환)은 10일 부산 동래구에 있는 부산광역시체육회관에서 부산광역시체육회와 근대5종 여자 실업팀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근대5종 경기는 펜싱·수영·승마·사격·크로스컨트리 등 5개 종목을 하루에 모두 진행해 각 종목에서 득점한 점수를 합산한 총점으로 순위를 정하는 경기이다.

    BNK저축은행은 성장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에게 운동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비인기 종목인 근대5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BNK저축은행은 협약에 따라 선수단 운영을 위한 경비와 함께 유니폼, 훈련복 등 경기에 필요한 용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조민호 감독과 정민아, 김세희, 이화영 등 3명의 선수로 구성된 근대5종 선수단은 팀 명칭을 ‘BNK저축은행 근대5종 여자 실업팀’으로 변경하고 앞으로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성명환 대표는 “이번 협약이 근대5종 종목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늘어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BNK저축은행은 선수단의 땀방울이 좋은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BNK저축은행,코로나19 피해 자영업자에 100억원 금융지원

      업체당 최고 1000만원, 연 4.9% 특별금리 지원 ‘햇살론’ 최대 2.0% 금리감면, 대출금 분할상환 유예 등 다양한 지원프로그램 추진BNK금융의 계열사인 BNK저축은행은 다음달 2...

    2. 2

      BNK저축은행,보이스피싱 막아 해운대경찰서 감사장 받아

      BNK저축은행은 고령노인을 대상으로 한 보이스피싱을 막아내 해운대경찰서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BNK금융그룹 제공.김광호 해운대경찰서장은 15일 부산 해운대구 좌동에 있는 BNK저축은행 해운대점에서 기지를 발휘해 고령...

    3. 3

      BNK저축은행,보이스피싱 피해 막아

      BNK저축은행, 보이스 피싱 피해 막아 부산 해운대구 좌동에 있는 BNK저축은행 해운대점 직원이 기지를 발휘해 고령 노인을 대상으로 한 보이스피싱(전기통신금융사기) 피해를 막아냈다. 지난 24일 낮...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