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높이, 1대 1 '눈높이 맞춤교육' 새 패러다임 창출
대교의 ‘눈높이’는 개별 학생의 눈높이에 맞춰 가르치는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탄생시킨 국내 대표 교육서비스 브랜드다. 눈높이 교육 프로그램은 세분된 단위로 구성돼 학생이 직접 문제를 해결하게 함으로써 학생의 잠재능력을 찾아 개발하며 창의력을 향상시킨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 영역별로 전문교사의 1 대 1 학습관리를 하고 있다. 더불어 체계적인 평가시스템인 ‘스마트 학습서비스’를 국내 교육업계 최초로 도입해 고객에게 최상의 학습효과를 제공하고 있다.

눈높이 제품에는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수학 교육 서비스인 써밋수학을 비롯해 눈높이수학, 눈높이국어, 눈높이영어, 눈높이한국사, 눈높이사회플러스온, 눈높이과학플러스온, 눈높이한자 등이 있다. 눈높이놀이똑똑, 눈높이한글똑똑, 눈높이수학똑똑, 눈높이영어똑똑, 눈높이한자똑똑 등 다양한 유아전문 학습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눈높이 대표 교육 서비스인 써밋수학은 태블릿PC를 활용해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최근 교육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의 학습 선택권을 넓혔다. 써밋수학은 틀린 문제와 비슷한 유형을 문제은행에서 뽑아와 단순 제시하는 문제은행 방식과 달리 아이가 문제를 왜 틀렸는지를 실시간 분석하며 개인별 맞춤 콘텐츠를 즉시 제공한다.

눈높이가 특허를 받은 교육 기술인 지식유닛은 모든 수학적 지식을 가장 작은 단위로 쪼개 각각을 디지털화한 것으로, 써밋수학은 이에 기반한 드릴다운(drill down) 방식을 적용했다. 드릴다운 방식은 문제를 세분화해 단계적으로 풀도록 하는 방식으로, 오답의 원인을 끝까지 추적해낸다.

눈높이의 자기주도학습관인 ‘눈높이러닝센터’에서는 관련 특허를 획득하고 공부역량 계발 서비스를 선보였다. 대교는 현재 미국, 중국, 영국, 인도, 홍콩 등 20개 국가에 ‘아이레벨 러닝센터’ 672곳을 구축했다. 아이레벨 러닝센터는 국내의 눈높이러닝센터의 글로벌 버전이다. 선생님과 1 대 1 맞춤 학습을 할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관이다.

눈높이의 글로벌 브랜드인 ‘아이레벨’은 2014년 싱가포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10대 기업’에 선정됐다. 미국에서는 경제매체 앙트러프러너닷컴이 선정하는 ‘2015 프랜차이즈 500’에서 68위에 오르며 눈높이의 세계적 위상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