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국민은행, 부천소사·대구용산지점 임시 폐쇄…30일 업무 재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경기도 부천시 소재 소사지점과 대구광역시 소재 대구용산지점을 임시 폐쇄 후 이달 30일 업무를 재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2일 KB국민은행 소사지점이 입점한 건물에 타사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로 확인돼 건물 전체는 긴급방역이 실시됐다. 또한 해당 건물은 이달 27일까지 건물 일부가 코호트 격리 조치돼 출입이 제한된다.

    이에 KB국민은행은 소사지점을 임시 폐쇄 후 오는 30일 영업을 재개한다. 또한 부천종합금융센터를 대체영업점으로 운영하여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대구용산지점은 소속 직원 1명이 지난 15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임시 폐쇄 후 이달 30일 영업을 재개할 예정이다. 대체영업점은 본리동종합금융센터이다.

    소사지점과 대구용산지점 소속 전 직원은 정부 보건당국 매뉴얼에 따라 14일간 자가격리 조치됐다.

    대구메트로팔레스지점과 원주종합금융센터는 오늘부터 정상적으로 업무를 재개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과 직원의 건강을 보호하고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비상점포 운영 프로세스에 따라 즉시 조치했다"며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개학 연기 또?…4월 개학설에 온라인 교육株 '훨훨'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으로 개학을 4월로 연기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 이 소식에 온라인교육 관련주가 강세다.16일 오전 9시37분 현재 YBM넷은 전 거래일 대비 910원(16.43%...

    2. 2

      [종합] 정총리 "특별입국절차 대상 유럽전역으로 확대"

      16일 정세균 국무총리는 금일 0시부터 특별입국절차 적용대상을 유럽 전역으로 확대했다" 고 밝혔다. 유럽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이 급격해지자 차단에 나선 조치다. 정 총리는 이날 정...

    3. 3

      정세균 "16일 0시부터 유럽 전역 특별입국절차 대상"

      정세균 국무총리가 1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유입을 막기 위해 유럽 전역에 이날 0시를 기해 특별입국절차를 적용하기로 했다. 정 총리는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중앙재난안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