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IBK기업은행,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로 충주연수원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IBK기업은행,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로 충주연수원 제공
    IBK기업은행은 임직원 교육시설인 충주연수원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충주연수원은 대구·경북 지역의 치료시설 부족으로 자가 격리중인 경증 환자 치료에 사용된다. 입소 인원은 179명이며 70여명의 의료진과 행정인력이 상주한다.

    250여실 규모의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는 IBK충주연수원은 충청북도 충주시 동량면에 위치해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국책은행으로서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생활치료센터 지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국가적 위기 극복과 고통 분담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기업은행은 피해기업 특별자금 지원, 금융애로 상담창구 운영, 손세정제‧살균소독제 무료 제공, 기업은행 소유 부동산 임대료 인하 등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중소기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능후, 의료계에 '수도권 코로나19 중증환자 치료 병상' 확보 요청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중증 환자 치료를 위한 병상 확보에 협력해달라고 의료계에 당부했다.박능후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차장(보건복지부 장관)은 12일 서울 중구의 한 식당에서 수도권 상급종합병...

    2. 2

      文대통령 "코로나 팬데믹 큰 위협…'불안 바이러스' 막아야"

      문재인 대통령은 세계보건기구(WHO)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팬데믹’(pandemic·세계적 대유행)을 선언한 것에 대해 “코로나1...

    3. 3

      상의 "추경 늘리고 금리 인하…금융지원 확대를"

      대한상공회의소가 정부에 추가경정예산(추경) 확대와 기준금리 인하, 금융지원 확대 등을 긴급 건의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산업계 피해가 극심하다는 판단 때문이다.대한상의는 전국 상의와 주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