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동근, 내일 신곡 '초' 공개…"작은 힘 되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동근, 내일 신곡 '초' 공개…"작은 힘 되길"
    가수 한동근(27)이 새 싱글 '초'를 발매한다.

    7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초'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는 마음을 녹아내리는 초에 빗댄 발라드곡이다.

    한동근의 대표곡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등을 작업한 프로듀서 제피(XEPY)와 마스터키가 의기투합해 만들었다.

    브랜뉴뮤직은 "여러 상황으로 어수선한 요즘이지만, 자신을 태워 말없이 빛을 주는 '초'와 같이 이 노래가 위로가 필요한 모든 분께 작은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동근은 새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둥지를 틀고 지난 1월 미니앨범 '재회 : 구름에 가려진 별'을 선보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