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병헌 "코로나19 확산 심각성 공감해" 1억 기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병헌/사진=한경DB
    배우 이병헌/사진=한경DB
    배우 이병헌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억 원을 기탁했다.

    이병헌은 25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의 확산 방지 및 극복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성금 1억을 쾌척했다. "코로나19 확산의 심각성을 깊이 공감하며 모두가 힘을 모으기를 소망해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지역사회에 힘을 보탠 것.

    이에 전달된 기부금은 상대적으로 면역력이 취약한 아동과 노인, 저소득층 가정, 방역물품이 필요한 의료진 등 지원을 필요로 하는 전국 각지의 국민들에게 빠르게 쓰일 예정이다.

    이병헌의 선행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이병헌은 지난해 강원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하는가 하면, 유니세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을 통해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한편 이병헌은 현재 영화 '비상선언'과 드라마 'HERE'(가제)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정치신인 울리는 코로나…'지상전' 막혀 발 동동

      4·15 총선에 출마하는 정치 신인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시름하고 있다. 가뜩이나 인지도가 낮은 상태에서 유권자들과의 대면접촉도 어려워졌기 때문이다.25일 정치권에 따르면 더...

    2. 2

      카페 일회용 컵 사용 한시 허용…공공기관 차량 2부제도 중단

      카페 등 식품접객업소에서 일회용품 사용이 한시 허용된다. 공공기관 차량 2부제도 중지된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25일 정례 브리핑에서 이 같은 내용을 발표했다.정부는 2018년...

    3. 3

      '코로나19 최전선' 대구로 내려간 문 대통령 "이번 주 안, 변곡점 만들어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가 집중되고 있는 대구를 찾은 문재인 대통령이 "이번 주 안으로 확진자 증가세에 뚜렷한 변곡점을 만들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문 대통령은 25일 오후 대구시청 2층 상황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