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손보, 코로나19 확산에 25일까지 대구빌딩 폐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손보, 코로나19 확산에 25일까지 대구빌딩 폐쇄
    KB손해보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위해 대구 수성구 범어동 대구빌딩을 25일까지 폐쇄한다고 24일 밝혔다.

    KB손보에 따르면 비(非) KB금융 입주사 직원 중 1차 접촉자가 확인된 지난 21일 오후 4시께 빌딩을 폐쇄한 후 긴급 방역했다. 22일 또 다른 비 KB금융 입주사 직원 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이같이 조치했다.

    빌딩 내에서 확인된 밀접 접촉자는 전원 자가 격리 조치를 했다.

    대구빌딩에는 KB손보뿐 아니라 KB국민은행, KB증권, KB국민카드, KB생명보험 등 KB금융 계열사도 입주해 있다.

    KB손보와 다른 KB금융 계열사는 대구빌딩 폐쇄에 따른 고객 불편과 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대응체계를 가동했다.

    KB손보 관계자는 "고객 건강을 보호하고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비상대응체계 운영 프로세스에 따라 즉각 조치했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코스피, 코로나19 우려에 사흘째 하락…원·달러 환율 '급등'

      코스피지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우려로 3거래일 연속 하락세다. 2% 이상 급락 출발해 2100선 초반대까지 내려왔다.  24일 오전 9시9분 현재 코스피는 전거래일보다 45.77...

    2. 2

      코로나19 사망자 장례 어떻게?…정부 '선 화장 후 장례' 지침

      "추가 감염 방지하고 불안 차단 위해"…유가족에 장사비용 지원키로코로나19에 감염돼 사망한 시신은 유가족 동의를 받고 우선 화장하고, 장례식은 그 뒤에 치른다.신속하게 사망자를 화장해 감염 위험을 최소화...

    3. 3

      '코로나19' 확산에 사상 초유 전국 유초중고 개학 연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위기경보가 '심각'으로 격상됨에 따라 전국의 유치원과 초중고, 특수학교가 일주일 늦은 3월 9일 개학한다.정부는 23일 정부서울청사에서 브리핑을 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