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 혼자 산다' 손담비 컴백…'망손' 아닌 '집밥 손선생' 데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 혼자 산다' 손담비, 두 번째 출연
    지난 방송 이후 뜨거운 호응 쇄도
    '망손' 탈출 선언한 '집밥 손선생'
    '나 혼자 산다' 손담비 / 사진 =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손담비 / 사진 =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333회에서는 '망손' 탈출에 도전하는 손담비의 하루가 공개된다.

    14일 방송예정인 MBC '나 혼자 산다'의 최근 녹화에서는 지난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손담비가 출연했다.

    손담비는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가지고"라며 달라진 주변의 반응을 실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다른 기종의 케이스에 스마트폰을 욱여넣은 짠한 모습을 본 팬들이 보내준 정성스런 선물들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하지만 '허당' 스타의 팬임을 인증이나 하듯 뜻밖의 함정(?) 케이스가 숨어있었다고.

    손담비는 이어 '집밥 손선생'으로 변신, 망손 탈출을 선언하며 요리에 도전했다. 직접 된장찌개를 끓이기 위해 양파, 호박, 두부 등 재료를 손수 준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시작부터 “가위질도 못 해요”라는 임수향의 증언(?)과 들어맞는 남다른 실력을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여기에 보는 사람마저 스릴 넘치는 재료 손질 시간이 이어졌다. 특히 그녀는 요리하다 말고 자꾸 멍 때리기를 시전하는 등 명불허전 허당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고 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손담비의 우여곡절 요리 도전은 어떻게 마무리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손담비가 출연한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맥없이 꽈당"…손담비, '반전' 스쿠터 실력으로 웃음 선사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반전 스쿠터 실력으로 웃음을 선사했다.지난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손담비가 출연해 털털한 일상을 공개했다. 그는 새빨간 스쿠터와 함께 허당 매력...

    2. 2

      '나 혼자 산다' 손담비 "향미 대역 없이 스쿠터 탔다" 자신감과 다른 운전 실력

      '동백꽃 필 무렵'으로 호감 배우가 된 손담비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손담비가 출연, ...

    3. 3

      [포토] 손담비, '느낌 아니까~'(2019 KBS 연기대상)

      배우 손담비가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KBS공개홀에서 열린 '2019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기사제보 및...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