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아침마당' 이광기 "아들 사망 보험금 아이티에 기부" 눈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침마당' 이광기, 사망한 아들 떠올려
    "아이 보험금 아이티에 기부했다"
    아이티 봉사 당시 영상보며 눈물
    '아침마당' 이광기 /사진=KBS1 방송화면 캡처
    '아침마당' 이광기 /사진=KBS1 방송화면 캡처
    '아침마당' 배우 이광기가 아들의 사망 보험금을 아이티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11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는 이광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광기는 2009년 신종플루로 세상을 떠난 아들을 떠올리며 "2010년에 아이티에 대지진이 일어났다. 당시 나도 아프고 힘들 때인데 봉사활동으로 아이티를 다녀왔다. 어떠한 계기가 돼서 아이의 보험금을 아이티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그는 "언론 매체에 보도가 되니 '사랑의 리퀘스트' PD님이 아이티 모금 방송을 할 예정인데 함께 가자고 제안했다. 함께 가면 모금 방송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하더라. 근데 내가 너무 힘들어서 간다는 말을 못 하겠더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기도하겠다는 말로 거절했는데 자꾸 마음이 아이들한테 향하더라. 아들이 우리 곁을 떠난 후 우리 가족에게 준 가장 아름다운 선물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후 이광기는 과거 아이티 아이들에게 자신의 아들 옷을 나눠주던 영상을 시청하며 눈물을 보였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침마당' 함익병 "아내와 미팅서 첫 만남, 5명 연락처 다 받아 간 이유는…"

      의사 함익병이 아내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함익병, 강미형 부부는 7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 출연했다.이날 강미형은 어떻게 함익병과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에 "미팅으로 만났다. 5대 5 미팅이었...

    2. 2

      박서진 누구길래? 송가인 맞서는 '장구총각'

      박서진이 '아침마당'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공개했다. 3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대세 트로트 가수 박서진을 비롯 장민호, 금잔디, 윙크 등의 팬클럽이 출동해 이야...

    3. 3

      '아침마당' 김학도 "가부장적이었던 과거, 악플 받고 달라져"…한해원 "2만 점 주고 싶다"

      개그맨 김학도가 과거 가부장적이었던 자신의 모습을 고백하며 아내인 프로 바둑기사 한해원에 미안함을 전했다.21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 코너에는 김학도, 한해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