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스터-보령제약, 영양수액제 판매 협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스터-보령제약, 영양수액제 판매 협약
    박스터는 보령제약과 올리멜을 포함한 자사의 주요 영양수액제 3개 품목의 국내 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박스터의 ▲올리멜 및 페리 올리멜* ▲클리노레익 ▲프라이멘, 총 3종 영양수액제에 대한 국내 병ㆍ의원 영업은 1월부터 보령제약이 전담해 진행한다.

    박스터의 대표 경정맥 영양수액 올리멜(Olimel)은 다양한 환자군의 영양 요구에 맞게 조제된 3챔버 비경구영양수액제로, 위장관 영양공급이 제대로 안돼 경정맥 영양공급을 실시해야 하는 만 2세 이상 소아 및 성인 환자들에게 하나의 백을 통해 수분, 전해질, 아미노산 및 칼로리를 보급한다. 화상, 패혈증, 심각한 외상 환자나 암환자 등의 중증 소모성질환자군에도 충분한 단백질을 공급해 환자의 회복 및 생명유지를 위한 균형 있는 영양공급을 제공한다.

    현동욱 박스터 대표는 “보령제약과의 판매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박스터의 대표적인 영양수액 제품 군이 더 많은 국내 환자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삼수 보령제약 대표는 “영양수액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인 박스터와 국내 영업 협약을 맺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박스터의 우수한 제품력과 보령제약의 뛰어난 국내 영업 인프라가 만나 좋은 시너지가 창출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방 건강상식] 겨울의 끝자락…건강한 봄 준비 위해 가벼운 운동을

      어느새 겨울도 끝자락이다. 막바지 추위가 지나면 새 생명이 움트는 봄이 시작된다.  이 시기에는 겨우내 잠들어 있던 우리의 몸을 관리해 봄을 준비해야 한다. 한의학 이론을 설명하는 ‘황제내경&rs...

    2. 2

      에이치엘사이언스, 2019년 사상 최대 실적…영업이익 93%↑

      에이치엘사이언스는 2019년에 매출 1282억6100만원, 영업이익 237억1700만원, 순이익 197억6700만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낸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0일 밝혔다.이는 전년 대비 매출은 100.1%,...

    3. 3

      신종 코로나 잠복기 환자까지 진단

      국내 연구진이 나노바이오센서를 활용해 잠복기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까지 찾아낼 수 있는 진단기술을 개발했다.황교선 경희대 의대 교수팀은 9일 혈액 내 극미량 존재하는 바이오마커(생체표지자)를 빠르고 정확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