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9일 새 싱글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로 컴백…이별 3부작 대미 장식


‘발라드의 제왕’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가 이별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한다.

5일 V.O.S 측은 “오는 9일 새 싱글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를 발매하며 2개월 만에 신곡으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는 V.O.S가 지난해 12월 발매한 ‘잘 살고 있다’ 이후 약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올해 첫 발표곡이자 이별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노래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는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김재중의 ‘여리디여린 사랑을’ 등을 작업한 히트작곡가 빅가이로빈(bigguyrobin)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명품 감성을 자랑하는 V.O.S와 숱한 발라드 명곡을 작업한 빅가이로빈의 만남에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V.O.S는 지난해 특유의 감성을 담은 발라드 ‘잘 살고 있다’와 ‘다시 만날까 봐’를 통해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현재까지도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장기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이별 3부작 대미를 장식할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를 통해 또 어떤 명품 발라드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V.O.S의 이별 3부작 마지막을 장식할 새 싱글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