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승우, 빅톤 합류 결정…개인 팬미팅 후 3월 음반 발매 [공식입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승우, 개인 팬미팅 후 빅톤 합류
    플레이엠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
    한승우 빅톤 합류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한승우 빅톤 합류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한승우가 엑스원(X1)의 해체로 기존 팀이었던 빅톤에 합류한다.

    30일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이엠)는 한승우가 개인 팬미팅을 개최한 이후 빅톤에 합류해 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빅톤은 3월 음반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다. 이 활동에는 한승우까지 일곱 명의 멤버들이 완전체로 함께 한다.

    플레이엠은 "한승우를 비롯한 빅톤 멤버들의 활동을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하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다시 한 번 힘찬 도약의 발걸음을 내딛는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7인에게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승우는 지난해 방송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최종 3위를 기록하며 엑스원 멤버로 선발됐다. 그러나 '프로듀스' 시리즈의 조작 의혹이 불거지며 제대로 활동을 하지 못했다. 이후 엑스원 각 멤버들의 소속사들은 활동 재개에 대한 논의를 거쳤으나 합의에 도달하지 못해 결국 팀은 해체했다.

    다음은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한승우의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한승우는 그동안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위해 현재 개인 팬미팅 '喜怒哀樂(희로애락)'의 준비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팬미팅 이후, 한승우는 그룹 빅톤으로 합류해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빅톤은 현재 3월 음반 발매를 목표로 준비 단계에 있습니다.

    당사는 한승우 군을 비롯한 빅톤 멤버들의 활동을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하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힘찬 도약의 발걸음을 내딛는 빅톤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7인에게 팬 여러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승우X정은지, 온라인發 열애설 부인 "같은 회사 선후배일 뿐" [공식입장]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와 엑스원(X1) 한승우 측이 온라인 상에서 제기된 열애설을 부인했다.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2일 한경닷컴에 "현재 온라인상에 언급되고있는 내용은 사실무근이다. 두 사람은 같은 회사 선후배일...

    2. 2

      '복면가왕' 강승식 "정말 좋은 기회, 떨어져 아쉽지만 소중한 시간이었다"

      그룹 빅톤(VICTON)의 메인보컬 강승식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밝혔다.강승식은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다이어리'라는 이름으로 출...

    3. 3

      [포토] 빅톤, '멋진 모습에 눈길~'

      그룹 빅톤이 16일 오전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천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출근길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