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벨라, 리얼 버터 보습 `그리너리 릴렉싱 립 밤` 신제품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가 신제품 `그리너리 릴렉싱 립 밤`을 출시했다.

보나벨라가 출시한 신제품 `그리너리 릴렉싱 립 밤`은 연약한 입술 피부에 부드러운 버터 보습으로 풍부한 영양 공급 및 보습 케어 해주어 입술 피부를 보호·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자연 유래 시어버터 49%, 카카오씨버터 12%. 아보카도버터 6%가 고함량 함유되어 건조한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해바라기씨오일, 동백나무씨오일, 잇꽃씨오일 등 10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입술에 촉촉한 보습을 전달하여 오랜 시간 동안 매끄러운 입술로 관리해 준다.

또한, 그리너리 릴렉싱 립 밤에 함유된 비타민E(토코페롤) 성분과 석류나무꽃추출물과 호호바왁스의 콤플렉스인 피토플럼프 성분은 거칠어진 입술에 활력과 생기를 선사해 줄 뿐만 아니라, 입술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날아가는 수분을 잡아주고 입술 피부를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그리너리 릴렉싱 립 밤`은 저자극 안심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쉽게 갈라지는 연약한 입술을 보호하고 싶으신 분, 각질이 들떠 깔끔하지 않은 튼 입술이 고민이신 분, 립 밤의 과한 윤기가 부담스러워 적당한 사용감의 립 밤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한편, 보나벨라 홈페이지(bnbl.co.kr)에서는 `그리너리 릴렉싱 립 밤`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