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탠드업' 서동주 "이혼 이후 이성에게 밝히기 힘들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동주 '스탠드 업' 출연
    "이혼을 잘 하진 못했다" 솔직 토크 펼쳐
    서동주 이혼 고백 / 사진 = '스탠드 업' 방송 캡처
    서동주 이혼 고백 / 사진 = '스탠드 업' 방송 캡처
    방송인 겸 변호사 서동주가 이혼 후 힘든 순간을 털어놓으며 쿨한 면모를 과시했다.

    28일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 업'이 첫 방송된 가운데, 이날 방송에는 방송인 겸 변호사 서동주와 배우 김응수 등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방송에서 MC 박나래는 '만능 면모'의 서동주를 치켜세운 후 "그런데 이혼도 잘 하시는 분"이라며 서동주를 소개했다. 그러자 뒤이어 등장한 서동주는 "이혼을 잘 하진 않았다. 많이 못 받았다"고 말해 모두를 웃으짓게 했다.

    방송인 서세원, 서정희의 딸인 서동주는 "이혼을 하면 가장 힘든게 어떤 것이냐"라는 질문에 "이혼 후 데이트에 나가서 이혼한 것을 밝히는 게 가장 힘들더라"고 솔직하게 언급했다. 이어 그는 "언제 말해야 할 지가 고민이다. 키스를 할 때 고백해야 하나 싶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스탠드 업'은 우리 사회를 살아가는 다양한 사람들이 겪은 경험담, 고백 등을 과감하고 위트있게 쏟아내는 본격 스탠드업 코미디 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영희 사과 "명실상부 비호감 연예인…나도 인정해"

      개그우먼 김영희가 '빚투' 사건을 재차 언급하며 사과했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KBS2 스탠드업 코미디쇼 '스탠드UP!'(이하 '스탠드업')은 스페셜 편으로 ...

    2. 2

      서동주 수입 이정도? "변호사 초봉 2억2500…100억 버는 사람도"

      서동주가 미국 로펌 소속 변호사들의 초봉을 공개했다서동주는 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엄마 서정희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지연주, 장진희도 함께했다. 서동주는 미...

    3. 3

      서동주, 강하늘에 러브콜 "함께 멜로 찍고 싶어" 못말리는 팬심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배우 강하늘에게 팬심을 보였다.지난 24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본격적인 연예계 진출을 알린 서동주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현재 미국에서 변호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