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명작 `엄마네한우`, 한우 선물세트 구매 고객 대상 제주도여행권 증정
한우 1++ 등급만을 고집하는 `엄마네한우`에서 설 연휴 한우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설 연휴 기간 특별 한정으로 선보이는 설날 선물세트 `명작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작 시리즈는 `꽃꽃명작`, `찬하명작`, `백두명작`, `한라명작` 등 4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한우 1++ 떡국거리 200g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상품은 설날 선물세트에 함께 동봉되어 전달되기에, 설날 아침 한우가 듬뿍 따뜻한 떡국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엄마네한우에서 한우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2인 항공권(2박 3일)을 무료로 증정한다.

리뷰를 작성하고 `네이버 톡톡하기`로 이메일을 보내면 참여가 완료되며, 항공권 외에도 렌터카 48시간 이용권 또는 단체관광 포함 요트투어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엄마네한우 관계자는 "지난 추석에도 엄마네한우 한우선물세트가 네이버 식품 카테고리 15위에 랭크되는 등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선물세트 구성과 함께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민족대명절 설날인 만큼 1++ 한우를 드시고 올 한 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엄마네한우 설날 한우선물세트 및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스토어 `엄마네한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only 한우 1++`를 지향하는 엄마네한우는 31년간 경동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유통망을 바탕으로 온라인으로도 질 좋고 맛 좋은 1++ 등급의 한우를 구입할 수 있도록 1++ 한우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더 위생적인 작업장과 체계적인 배송 시스템, 완벽한 분업을 위해 공장을 확장 이전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