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美 골든글로브 시상식 전야 파티 빛내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943년 시작된 골든글로브는 아카데미 시상식(OSCAR)과 에미 어워즈(Emmy Awards) 등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는 미국 최고의 시상식 중 하나로, 다음 달에 열리는 아카데미 수상 결과를 예측할 수 있는 전초전이라고도 불린다.
더마펌이 공식 후원한 골든글로브 어워즈 라운지 파티에는 유명 할리우드 인기 배우들과 영화 감독,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대거 방문하여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더마펌은 이번 골든글로브 어워즈 라운지 파티에서 자체생산 펩타이드가 함유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바이오톡(BIOTOC)’전제품과 두피와 모발에 작용하는 고영양 헤어앰플인 ‘퍼펙트 헤어 솔루션 엠&오(Perfect Hair Solution M&O)’를 공식 후원했으며, 행사에 참여한 유명 배우와 셀러브리티에게 제품을 소개했다.
골든글로브 어워즈 라운지 파티에서 만난 더마펌 관계자는 “더마펌은 K-Beauty를 선도하는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으며, 유명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또한 협의 중에 있다”고 밝혀 파티에 참석한 인기 셀러브리티와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K-Beauty를 선도하고 있는 더마펌은 지난 에미어워즈 라운지 파티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하기도 했으며,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중국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받는 등 해외 곳곳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마펌은 고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인 바이오톡(BIOTOC)을 비롯한 자사의 더마화장품을 앞세워 미국 에스테틱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