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스트레이 키즈,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수상 트로피 인증샷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트레이 키즈,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수상 트로피 인증샷 공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수상 트로피 인증샷을 공개하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이하 2020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월드 루키상을 수상했다.

    이날 미니 앨범 `Cle : LEVANTER`(클레 : 레반터)의 타이틀곡 `바람 (Levanter)` 무대를 선사했고, 시상식을 찾아준 팬들에게 "우리 STAY(스테이: 팬덤명) 덕분에 많은 힘을 얻는다. 항상 곁에 있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8일 오후에는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2020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트로피 인증샷을 게재하고 팬들과 기쁨을 나눴다.

    인증샷 속 스트레이 키즈는 블랙 앤 화이트 의상을 입고 한층 세련된 비주얼을 과시해 눈길을 붙잡았다.

    2019년 1월 23일에 개최된 `제8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오프라인 앨범 부문 올해의 신인상을 차지했던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에도 트로피를 거머쥐며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아울러 스트레이 키즈는 가온차트 집계 기준 2019년 1주차(2018.12.30~2019.01.05)부터 50주차(2019.12.08~2019.12.14)까지 가수별 연간 총 앨범 판매량 순위에서 7위를 기록, 당당히 톱 10에 입성해 그룹의 성장 역량을 입증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2020년 1월부터 해외 무대에서 `차세대 K팝 대표 그룹`의 위상을 뽐낼 전망이다.

    작년 11월 23~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이자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 in SEOUL`(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 인 서울)의 포문을 열었다.

    올해 1월 29일 뉴욕을 시작으로 31일 애틀랜타, 2월 2일 댈러스, 5일 시카고, 7일 마이애미, 9일 피닉스, 13일 새너제이(San Jose), 16일 로스앤젤레스까지 미국에서 공연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