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용호 외무상이 지난 25일 아흐마드 나세르 알 무함마드 알 사바흐 쿠웨이트 외무장관에게 축전을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6일 보도했다.

리 외무상은 축전에서 양국의 친선관계가 앞으로 좋게 발전하리라는 확신을 표명하고 쿠웨이트의 대외관계발전을 위한 사업에서 성과가 있을 것을 축원했다.

▲ 북중 수교 70주년 기념전시회가 지난 18∼24일 중국 베이징에서 진행됐다고 중앙통신이 26일 밝혔다.

▲ 김정은 최고사령관 추대 8주년과 새해를 즈음해 주북 경제 및 무역 참사단이 26일 김정은 국무위원장에게 꽃바구니와 축하 편지를 전달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이날 나가노현민회의와 중국항일혁명열사 장워이화(張蔚華) 가족, 가네마루 신(金丸信) 전 일본 부총리의 가족과 '일조우호연대 군마현민회의' 대표 츠노다 기이치, 조선평화통일지지 아시아태평양지역위원회와 중국 베이징조아국제문화교류중심 등도 꽃바구니를 보냈다.

▲ 바인차오루 서기를 단장으로 하는 중국 공산당 지린성위원회 친선대표단이 26일 귀국했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 지난 25일 인민문화궁전에서 올해 북한에서 생산된 최우수제품 7종에 12월15일품질메달과 증서를 수여했다고 조선중앙방송이 26일 밝혔다.

원산구두공장과 류경김치공장, 나래도자기공장 등이 메달을 받았다.

수여식에는 로두철 내각 부총리 겸 국가계획위원장과 최일룡 경공업상 등이 참석했다.

▲ 지난 2일 개막한 오산덕상체육경기대회 폐막식이 26일 평양 빙상관에서 개최됐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폐막식에는 국가체육지도위원장인 최휘 노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 노동 계급과 직맹 일군(일꾼)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 답사행군대가 26일 백두산을 답사했다고 중앙통신이 밝혔다.

▲ 자강도 양로원 준공식이 지난 25일 진행됐다고 중앙통신이 26일 보도했다.

▲ 삼지연시 꾸리기에서 성과를 보인 백두산영웅청년돌격대 지휘관과 돌격대원들을 위한 평양시 청년 학생들의 축하 모임이 25일 진행됐다고 조선중앙TV가 26일 전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