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영어·중국어 회화 학습 서비스 랭디, 오픈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19년, 기해년도 일주일도 남지 않았다. 겨울방학을 맞은 대학생들과, 연말을 맞은 직장인들은 자기계발 관련 새로운 계획을 세우느라 분주하다. 곧 다가올 2020년 새해,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이 자기계발 계획 중의 하나로 영어와 중국어 회화 실력을 늘리고 싶다는 바램이 많다.

최근 대학생, 직장인들에게 알려진 링글, 브릿잉글리쉬, 리얼클래스, 스피킹맥스 등의 서비스들 사이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온라인 영어 회화, 중국어 회화 서비스가 있다. 온라인 외국어 회화 학습 서비스 랭디(Langdy)다.

랭디는 명문대 강사들과의 1:1 회화 수업, 동영상과 게임 형식을 활용하는 컨텐츠, 자유로운 시간 선택 시스템과 자동 예복습 시스템, 합리적인 수강료 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랭디의 창업자인 우상욱 대표는 서울대 경영학과 재학 중, 스타트업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우 대표는 서울대 창업 동아리, 서울대 벤처경영학과를 경험하고, 스피킹맥스 운영사 스터디맥스 등에서 인턴 경험을 쌓은 뒤, 본격 창업을 준비해 2017년 2월 온라인 중국어 회화 학습 서비스 랭디 중국어를 런칭했고, 최근 랭디 영어 서비스를 런칭했다.

우상욱 랭디 대표는 "온라인 외국어 학습 서비스의 본질은 컨텐츠와 기술 시스템, 2가지"라고 정의한다. 더불어 "현재 온라인 회화 학습 서비스들의 컨텐츠와 기술 시스템은 20년 전 수준에 머물러 있어 학습 컨텐츠는 PDF 파일이고, 기술 시스템은 오프라인 전화예약 수준이다. 랭디는 이 문제를 분명히 해결하고 있다"고 말했다.

랭디의 중국어 회화는 "쓰이는 중국어만 말한다", 그리고 영어 회화는 "두뇌가 바뀌어야 영어가 나온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문제를 해결하고 있으며, 학습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랭디의 학습 컨텐츠는 CNTV, 유니버셜스튜디오 등과 정식 계약을 마친 영상을 활용하며 다양한 형식의 게임이 포함되어 있어 "다른 곳들보다 재미있고 효과도 좋아서 알차다"라는 학습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랭디의 주요 타겟인 성인 학습자들은 매 수업마다 마음대로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 예복습 자료가 카카오톡으로 발송된다는 점도 높게 평가한다.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는데 시간이 고정되어 있는 학원 등은 다니기가 부담스러운데, 랭디는 그렇지 않다"는 게 학습자들의 의견이다.

랭디는 완성도 높은 컨텐츠와 시스템을 제공하면서도 타 외국어 학습 서비스보다 저렴한 수준의 수강 금액을 유지하고 있다. 가장 저렴한 가격이 아닌,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여 학습자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서다.

한편, 랭디는 "친구 추천하고 10만원 받자!" 이벤트와 "기간 한정 수강권 최대 35% 할인" 이벤트 등 외국어 학습자들의 교육비 부담을 줄여주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특히, 랭디 영어는 오픈기념 초특가 쿠폰 이벤트로 1개월권, 3개월, 6개월 수강권 구매 시에 각각 5만원, 7만원, 10만원 추가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제 일주일도 남지 않은 2019년 연말과 곧 다가올 2020년 새해에 영어 회화, 중국어 회화 실력을 빠르게 업그레이드하길 원한다면, 포털 사이트에서 랭디를 검색 후, 무료 수업 체험부터 자유롭게 이용해 보면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