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늘의 미션을 말해주세요" 네이버, 음성 검색 이벤트 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이버가 오는 12월 8일까지 음성 검색을 통해 참여하는 '오늘의 미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네이버가 오는 12월 8일까지 음성 검색을 통해 참여하는 '오늘의 미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네이버가 다음달 8일까지 음성 검색을 통해 참여하는 '오늘의 미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매일 달라지는 3개의 '오늘의 미션' 명령어를 확인하고, 음성 검색을 통해 명령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앱), 네이버지도, 네이버 클로바 앱, 스마트 스피커, U+tv 등 네이버 클로바가 탑재된 모든 기기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늘의 미션 명령어 및 당첨 내역 등 이벤트 정보는 네이버 앱 등 참여 기기에서 '오늘의 미션'을 음성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는 참여 이용자 대상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일정 금액을 매일 300명씩 총 3000명에게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오늘의 미션 명령어를 여러 번 사용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별도로 300명에게 네이버페이 금액을 지급한다. U+tv를 통한 참여자에게는 네이버페이 및 주문형 비디오(VOD) 쿠폰(100명)과 U+스마트홈 3년 무료 이용권(10명)을 증정한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기대되는 라인프렌즈-슈퍼셀 '콜라보'…브롤스타즈 IP로 글로벌 공략

      네이버의 손자회사인 라인프렌즈는 모바일 게임개발사 슈퍼셀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브롤스타즈'의 게임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협력사업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슈퍼셀은 '브롤스타즈'...

    2. 2

      "밤샘야근 자랑하듯 광고"…'사람 갈아넣기' 호소한 IT노조

      대형 포털, 게임업체 등 정보기술(IT)업계 노동자들이 정부의 주52시간 보완책을 철회하라고 주장했다. 특히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를 콕 집어 거론하며 IT업계의 만연한 장시간 노동 관행을 비판했다. 전국화...

    3. 3

      보기 싫은 네이버 실검 '초성퀴즈 광고' 이젠 걸러내면 된다

      앞으로는 네이버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실검)에서 토스, 캐시슬라이드의 초성퀴즈 광고를 보지 않아도 된다.네이버는 인공지능(AI) 기반 검색어 추천시스템 '리요(RIYO:Rank-It-YOurself)'...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