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이진혁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가수 이진혁이 '한끼줍쇼'에서 예능감을 펼친 데 이어 수록곡 무대 공개를 예고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에 따르면 이진혁은 오는 12월 1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솔로 앨범 'S.O.L'의 수록곡 '빌런(VILLAIN)'으로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지난 4일 첫 번째 미니앨범 'S.O.L'을 발매한 이진혁은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을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넘치는 음악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 이진혁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수록곡 '빌런' 지난 4일 앨범 발매와 함께 진행된 쇼케이스를 통해 최초 공개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이진혁만의 나쁜 매력을 무대 가득 보여주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진혁은 팬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빌런'으로 스페셜 무대를 준비했다.

이진혁은 지난 7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X101' 출연 이후 솔로 가수 활동은 물론,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종횡무진 누비벼 역대급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특유의 성실하고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그런 이진혁을 향해 강호동은 "대단하다"면서 "15년 전 이승기를 보는 느낌"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진혁의 활약은 계속될 예정이다. 최근에는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출연을 확정, 배우로서 선보일 또 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