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컴투스, 잇단 신작 출시로 주가 우상향 기대…목표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차증권은 26일 컴투스에 대해 "잇따른 신작 출시로 내년 주가 우상향이 기대된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11만원에서 12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이 증권사 최진성 연구원은 "올해 지속적인 출시 지연으로 주가 하락이 이어졌으나 내년부터는 본격적인 신작 출시가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우선 연내 스토리 RPG(역할수행게임) 게임인 '워너비챌린지', 방치형 RPG 게임인 '좀비여고'가 출시될 전망이고 내년 상반기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하반기 '서머너즈워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가 출시될 것으로 최 연구원은 내다봤다.

    그는 "최근 인수한 스튜디오들의 신작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며 "향후에도 안정적인 현금 흐름을 바탕으로 한 인수합병 기대감과 게임빌 지분 확대에 따른 배당 상향 기대감도 유효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현재 주가 수준에서 추가적인 주가 하락은 없을 것으로 전망된다"며 "이제는 신작 출시 시점이 중요해진 시점"이라고 덧붙였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컴투스 '서머너즈 워' 모바일 e스포츠 대세로

      한국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가 글로벌 e스포츠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100만 명 이상이 서머너즈 워 대회 중계를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등 게임 팬들의 호응이 상당하다.컴투스는 지난...

    2. 2

      제2 휴맥스 어디…컴투스·네오팜 등 'M&A 실탄' 두둑

      글로벌 경기 둔화 영향으로 상장회사들의 성장성이 현저히 떨어지는 가운데 현금을 많이 쌓아둔 기업이 주목받고 있다. 보유현금을 인수합병(M&A) 등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투자에 쓰면 주가 상승의 촉매로 작용할 수...

    3. 3

      컴투스, 1분기 영업익 302억원…전년比 23.5%↓

      컴투스가 올 1분기(1~3월) 매출 1077억원, 영업이익 302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 5.5%, 영업이익 23.5%가 줄었다. 전분기와 비교해서도 매출 13%, 영업이익 7.9%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