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던킨도너츠, 편집숍 비이커 한남에 ‘던킨 팝업스토어’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던킨도너츠, 편집숍 비이커 한남에 ‘던킨 팝업스토어’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에 위치한 패션브랜드 편집숍 ‘비이커 한남점’에 ‘던킨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던킨 팝업스토어’는 던킨도너츠와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의 협업을 기념하고, 특별한 공간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가치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던킨도너츠가 운영 중인 연말 캠페인 ‘윈터 플레이(Winter Play)’의 일환으로,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과 프로모션 상품을 한자리에서 모아둔 공간이다. 오늘 (15일) 출시된 ‘킷캣 쿠션’은 물론, 아직 출시되지 않은 ‘멀티 블랭킷’, ‘레트로 라디오’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다.

    또, ‘킷캣 오리지널 초코링’, ‘킷캣 오리지널 레드벨벳’, ‘킷캣 오리지널 초코필드’ 등 던킨도너츠가 킷캣과 협업해 선보인 새로운 도넛들도 선보인다. 비이커, 삼각플라스크 등 독특한 모양의 유리컵에 커피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크리스마스 느낌을 물씬 살린 와펜, 마스킹 테이프 등 다양한 기획 상품들도 판매한다.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이번 ’던킨 팝업스토어’는 킷캣과 함께한 다양한 연말 신제품, 베일에 싸인 2차, 3차 프로모션 상품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라며 “기존 던킨도너츠 매장과는 또 다른 매력의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색다른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제2신항 명칭은 진해신항"…창원시, 명칭 결정 세레머니

      경남 창원시가 진해구에 건설하는 부산항 제2신항의 하위명칭을 '진해신항'으로 결정했다. 창원시는 25일 오전 시청 회의실에서 진해신항 명칭 결정 세레머니를 했다. 시민들은 진해신항이란 글자가 큼지막하게 적힌 깃발을 ...

    2. 2

      현대일렉트릭, 美 변압기공장 증설…생산능력 80대→110대

      현대일렉트릭은 최근 미국 앨라배마 변압기 공장이 증설을 마치고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갔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일렉트릭은 커지는 북미시장을 공략하고 미국 정부의 한국산 변압기 고율 관세를 피하기 위해 공장 증설을 추진...

    3. 3

      다양한 교통수단 예약·결제 한번에 한다

      정부, 27∼29일 제주도서 마지막 실증사업…연말까지 기술개발 완료 철도, 버스, 택시, 공유차량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하면서 예약과 결제를 한 번에 통합해 할 수 있는 시스템의 기술 개발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