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화 이글스 투수 유망주 김성훈, 9층 옥상서 추락사[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새벽 9층 옥상서 7층 테라스로 떨어져
    한화 이글스 "사고내용 파악 뒤 입장 발표하겠다"
    김성훈 /사진=연합뉴스
    김성훈 /사진=연합뉴스
    한화 이글스의 투수 유망주 김성훈(21) 선수가 9층 건물 옥상에서 추락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김 선수는 2017년 신인드래프트를 통해 한화에 입단했다. 지난해 7월 1군에 데뷔한 뒤 올 시즌엔 1군 무대에서 15경기에 출전해 1패 평균자책점 4.84를 기록했다. 김민호 KIA 타이거즈 수비 코치의 아들이기도 하다.

    23일 한화 이글스와 광주 서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20분께 광주 서구 한 건물 9층 옥상에서 한화 투수 김성훈이 7층 테라스로 떨어졌다. 사고 직후 곧바로 인근 병원 응급실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폐쇄회로(CC)TV 등을 분석 중인 경찰은 김 선수가 발을 잘못 디뎌 추락한 것으로 보고 타살 혐의점이 없어 내사 종결했다.

    한화 이글스 관계자는 "김성훈은 마무리 캠프를 마친 뒤 22일 부모님이 있는 광주로 이동했다"며 "정확한 사고내용을 파악한 뒤 공식 입장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화 투수 김성훈, 옥상서 실족사

      한화 이글스의 투수 김성훈이 옥상에서 떨어져 사망했다.23일 스포츠서울은 한화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마무리 훈련을 마친 김성훈이 부모님이 계신 광주에 갔는데, 주변 건물 옥상에서 떨어진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다.이...

    2. 2

      한화그룹, 무기 첨단화 주도…軍 유공자 등 야구경기 초청

      한화그룹은 ‘사업보국(사업을 통해 나라에 보답한다)’의 창업 이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군 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한화시스템은 장병들의 복무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육군 제5171부대와 업무협약을 맺...

    3. 3

      한화이글스 팬을 위한 '포기하지 마라탕면'

      10개 팀 가운데 9위. 지난 1일 현재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순위다. 선두 SK 와이번스와 21게임, 준플레이오프 진출 자격이 있는 5위(NC 다이노스)와는 7게임차다. 요즘 한화 팬들은 어떤 마음일까.이런 팬들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