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채주화(라임), 채널A 드라마 ‘터치’ 캐스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채주화(라임), 채널A 드라마 ‘터치’ 캐스팅


    배우 채주화(라임)가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의 이비서로 캐스팅됐다.

    채주화가 출연을 확정 지은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정혁(주상욱)과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 한수연(김보라)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로맨틱 코미디&뷰티 드라마다.

    극중 채주화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1세대로 뷰티계의 No. 1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Oh 뷰티샵’의 대표 오시은(변정수)의 비서 ‘이비서’역을 맡는다. ‘이비서’는 오시은 대표가 직접 스카우트한 인재이자 타고난 센스와 명석한 두뇌로 완벽하게 대표를 보필할 예정이다.

    채주화는 2012년 그룹 헬로비너스로 데뷔해 랩을 담당하며 청아함과 섹시한 카리스마를 모두 갖춘 반전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올해 ‘라임’에서 ‘채주화’로 이름을 바꾼 후 연기자로 변신했다. 특히 이번 드라마 ‘터치’는 채주화가 연기자로 변신한 이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 2’에 출연한 채주화는 룸메이트 동생의 부탁으로 자신의 동호회 남자와 연결해주려 노력하지만, 그가 자신을 사랑하게 되어 우정과 사랑 사이의 깊은 고민을 하는 사연녀 역할을 현실감 넘치게 그려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채주화가 출연하는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는 내년 1월 첫방송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