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화제의 이경규 마장면, 경쟁자 정일우도 "JMT 인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편스토랑'서 1, 2위 다툰 정일우
    SNS에 "이경규 마장면 인정!"
    정일우 이경규 마장면 /사진=정일우 SNS
    정일우 이경규 마장면 /사진=정일우 SNS
    배우 정일우가 이경규 마장면 맛을 인정했다.

    정일우는 16일 인스타그램에 "마장면 득템. 이미 품절이라던데. 마장면 인정. JMT. 나의 마라상궈밥만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정일우는 마장면을 먹기 위해 포장지를 뜯고 있는 모습이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쌀'을 주제로 첫 경연을 펼쳐 최종 출시 상품을 선정했다. 이날 정일우는 마라샹궈 밥만두를 준비해 마장면을 내세운 이경규와 최종 우승 후보로 꼽혔으나, 아쉽게 패했다.

    한편 경쟁자 정일우도 인정한 이경규의 마장면은 종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6일 전국 해당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가운데 앞서 진행된 예약 판매 물량 1000개는 순식간에 매진됐다.

    온라인상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꼬꼬면을 뛰어 넘는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최민지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16일 출시' 이경규 마장면, 화제성 폭발…꼬꼬면 넘어설까

      이경규가 꼬꼬면을 넘어 또 한 번 신드롬을 이어갈 수 있을까.지난 15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드디어 첫 번째 출시 메뉴가 확정됐다. 이경규, 이...

    2. 2

      이경규, 꼬꼬면 이어 마장면도 성공? 16일부터 전국 편의점 출시

      '편스토랑' 이경규의 마장면이 신상출시 대결에서 성공했다.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편스토랑’에서는 첫 편의점 신상출시를 앞두고 편셰프 6인(이경규, 이영자, 정혜영, 김...

    3. 3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 파상풍 주사 맞으며 촬영 "어느 개에 물릴지"

      방송인 이경규가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이경규는 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에서 열린 KBS '개는 훌륭하다'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개 훈련사가 보통 힘든 일이 아니다"라며 고충을 털어놨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