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세계 센텀시티점,16일 중앙광장서 휠라 스페셜 팝업 스토어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휠라 X 유튜브 게이밍(YTG) 크리에이터 콜라보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신세계 센텀시티 중앙광장 팝업스토어에서 오프라인 단독 진행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오는 16일 지하 2층 중앙광장에서 ‘휠라 X 유튜브 게이밍(YTG) 크리에이터 콜라보 에디션’ 출시 기념 ‘휠라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유튜브의 게임 콘텐츠 허브인 ‘유튜브 게이밍(YouTube Gaming, YTG)’과 협업한 이번 에디션은 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 5인 뜨뜨뜨뜨, 김왼팔, 탬탬버린, 아구, 소니쇼가 참여해 론칭 전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해 신세계 센텀시티 중앙광장에서 완판 신화를 기록했던 ‘휠라 X 우왁굳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인기에 힘입어 또 한번 신세계 센텀시티와 휠라가 함께 ‘휠라 X 유튜브 게이밍(YTG) 크리에이터 콜라보 에디션’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휠라 스페셜 팝업스토어’에서는 ‘휠라 X 유튜브 게이밍(YTG) 크리에이터 콜라보 에디션’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스페셜 굿즈 증정 및 사인회 등 론칭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휠라 X 유튜브 게이밍 콜라보 에디션’은 크리에이터 팬들이 제안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응모 받아 휠라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 등에 접목한 만큼 게이밍 크리에이터 5인의 개성이 곳곳에 담겨있다.

    에디션 구매고객에게 뜨뜨뜨뜨의 팔토시, 김왼팔의 양말세트, 탬탬버린의 탬버린, 아구의 마우스패드, 소니쇼의 에코백 등 크리에이터의 개성을 고스란히 반영한 소장 가치 높은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오후에는 크리에이터 아구(14시), 소니쇼(15시)가 이벤트 현장에 자리해 팬들과 직접 만나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SNS해시태그 이벤트를 열어 매장 방문 인증 사진을 게시한 이들에게는 휠라 X 유튜브 게이밍 콜라보 기념 굿즈(스트링백, 휴대폰 그립톡, 타올, 키링 등)를 선물로 증정한다. 룰렛 이벤트, 사타리 타기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로 함께 진행한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면세점株 연말에 사서 이듬해 봄에 팔아라"

      호텔신라, 신세계 등 주요 면세점주가 대부분 올 들어 5월까지 바짝 올랐다가 하반기 들어 급격히 부진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 증권업계에선 이런 연중 ‘상고하저’ 흐름을 눈여겨보면 면세점주의 적정...

    2. 2

      '초대형 백화점' 통했다…신세계, 사상최대 실적

      2004년 9월 어느 날. 이명희 신세계그룹 회장은 전화 한 통화를 받았다. “1330억원을 주고 부산 수영만 땅을 사겠습니다.” 한 임원이었다. 이 회장은 “허허벌판인데&hellip...

    3. 3

      "당신도 쿠팡족?" 마트 외면하는 소비자…신세계·롯데 "잠깐만요"

      2019년 쇼핑트랜드는 누가 뭐래도 ‘쿠팡’이었다. 최저가 전략은 물론 택배업계를 빙의해 자체배송(로켓배송)을 앞세운 쿠팡의 위력은 실로 대단했다. 새벽배송을 집중공략한 마켓컬리 역시 소비자들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