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나혼자산다` 한혜연, `슈스스`가 공개하는 빈티지 쇼핑 꿀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혼자산다` 한혜연, `슈스스`가 공개하는 빈티지 쇼핑 꿀팁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남다른 쇼핑 센스로 파리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만든다.

    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파리를 누비는 한혜연의 `득템 원정기`가 공개된다.

    한혜연은 이른 아침부터 바쁜 발걸음으로 파리의 플리마켓들을 방문한다. 가게를 둘러보던 그녀는 취향 저격하는 잇템의 홍수와 지름신의 유혹 앞에 결국 멘붕에 빠진다. 고심 끝에 물건을 선택한 한혜연은 프랑스 상인 앞에서 흥정을 위한 애교(?)도 선보였다고 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쇼핑에 심취해있던 그녀가 갑자기 무지개 멤버들을 소환하기 시작해 어떤 사연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플리마켓을 뒤로하고 방문한 빈티지 숍에서도 그녀의 멈출 수 없는 쇼핑 욕구가 폭발한다. 집에 둘 데가 없다고 하소연하면서도 분주히 아이템을 찾는 반전 모습으로 색다른 웃음을 예감케 하고 있다.

    또한 손만 댔다하면 컬렉션으로 재탄생하는 `슈스스 매직`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빈티지 숍의 아이템들을 이용해 미니 패션쇼를 펼치는 등 프로페셔널한 코디 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한 그녀의 매력이 금요일 밤을 가득 채울 전망이다.

    한혜연의 24시간이 모자랄 만큼 열정적인 파리의 하루는 1일(내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한혜연 (사진=MBC)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