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앤배움 EnM, 정서현X조모세X홍승휘와 전속계약…본격 매니지먼트 사업 시작


배우앤배움 EnM이 배우 정서현·조모세·홍승휘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매니지먼트 사업을 시작한다.

17일 배우앤배움 EnM 측은 "최근 정서현, 조모세, 홍승휘 등 잠재력이 뛰어난 신예 배우 3인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다양한 드라마들을 통해 연기력은 물론 개성과 매력을 보여준 세 배우들이 더 높이 도약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것이다"고 밝혔다.

배우 정서현은 2012년 가수 엠블랙의 `전쟁이야` 뮤직비디오로 첫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tvN `감자별`, `갑동이`, `미생`, KBS2 `달콤한 비밀`, MBC `아버지가 이상해` 등 여러 드라마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김동준의 신곡 `못 헤어져서 미안해` 뮤직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다.

배우 조모세는 2014년 KBS 드라마 스페셜 `칠흑`에서 주연 `성진` 역으로 데뷔, KBS2 `국민 여러분`, tvN `아스달 연대기` 등에서 강렬한 연기로 주목받았다. 또한 조모세는 싱어송라이터로도 활약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첫 싱글 `Hello`를 발표하기도 한 것. 그는 연기뿐 아니라 작곡, 보컬 등 다방면으로 출중한 재능을 갖춘 아티스트라는 귀띔이다.

마지막으로 뉴저지 주립 대학교에 재학 중이던 홍승휘는 연기자가 되고 싶다는 꿈을 안고 무작정 한국으로 돌아와 연기를 시작했다. 이후 그는 SBS `여인의 향기`, TV CHOSUN `파랑새는 있다`, tvN `미생`, KBS2 `백희가 돌아왔다`, KBS2 `같이 살래요` 등 여러 드라마에서 감초 역할로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호감 가는 배우로서 인사를 건넸다.

배우앤배움 EnM은 엔터테인먼트 투자, 드라마 캐스팅, 광고 에이전시 등 다방면에서 역동적인 사업을 펼치고 있다. 특히 배우 교육계열 사업 분야에서 40개 이상의 중, 대형 기획사 소속 배우의 위탁교육을 맡고 있으며, 현역 배우 및 연극 영화과 전공자들의 연기 트레이닝과 드라마, 광고 캐스팅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배우앤배움 EnM은 정서현·조모세·홍승휘 등 가능성 있는 신예 배우 3인의 영입을 시작으로 차후 배우 매니지먼트 또한 역점 사업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배우앤배움 EnM 임채홍 대표는 "`배우는 계속해서 배움을 가져야 한다`는 이념을 가지고 타 매니지먼트사와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신인들을 발굴하고, 배우앤배움 EnM으로 영입할 예정"이라며, "연기 교육 사업을 하는 회사로써 앞으로도 재능 있는 인재들을 좋은 배우로 만들어나가는 노력을 꾸준히 진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