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우새' 이승철 "아내? 전 재산 관리, 안 보이면 식은땀 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승철 "아내가 전 재산 관리, 안 보이면 놀라"
    이승철/사진=SBS
    이승철/사진=SBS
    가수 이승철이 아내에 대해 말해 이목을 끌고 있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이승철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유명한 애처가라는 언급에 이승철은 "그래야 산다. (애처가 되는 것) 어렵지 않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이승철은 "집사람이 2살 연상이다. 그래서 편안하다"며 "좋은 점은 불리할 때 넘어가 주든지 잠깐 미뤄주든지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단점에 대해서는 "지적질"이라면서 "아내가 혼자 결정하고 나는 통보받는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나는 연상연하가 아닌데도 통보를 받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울러 이승철은 "결혼 후 아내가 제일 먼저 손을 댄 게 우리 회사 재정이었다. 소소한 것부터 정리되더라. 덕분에 아주 편안하게 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승철은 "집사람이 전 재산을 관리한다. 아침에 눈 떴을 때 없으면 깜짝 깜짝 놀란다. 버림 같은 것 같아서 식은땀이 난다"고 농담해 주변을 폭소케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미우새' 이승철, 아내에 꼼짝 못하는 남편 된 사연

      명품 보컬 이승철이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출연해 남다른 애처가 면모를 드러낸다. 6일 방영되는 '미우새'에서는 가요계 독설가로 알려진 이승철이 가정적 남편의 모습...

    2. 2

      이상민 거절, 소개팅 권유에 "난 '자만추' 스타일"

      '미운 우리 새끼' 방송인 이상민이 동료 탁재훈의 소개팅 제안을 거절했다.지난 2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탁재훈과 함께 국내 여행을 하는...

    3. 3

      '미우새' 이상엽 "김혜수? 출연 권유해볼 것"

      '미운우리새끼'에서 배우 이상엽이 선배 김혜수 캐스팅에 힘을 쏟아보겠다 말했다.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이상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이상엽은 배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