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우새' 이상엽 "김혜수? 출연 권유해볼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상엽, 김혜수에게 미우새 출연 권유해볼 것
    김혜수와 이상엽/사진=SBS
    김혜수와 이상엽/사진=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배우 이상엽이 선배 김혜수 캐스팅에 힘을 쏟아보겠다 말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이상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상엽은 배우 김혜수와 영화를 촬영 중이고, 최강희와 드라마를 함께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아울러 그는 "선배들과 함께 있으면 안정감이 생긴다. 후배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상엽은 "영화 제목이 '내가 죽던 날'이다. 영화 홍보 때 김혜수 누나 한번 나오라고 할까요"라고 물었다.

    나아가 "제가 이번에 가서 어머님들이 너무 보고싶어 한다고 전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미우새' 이상엽 "연애 중 90% 거의 차여" 이유는?

      배우 이상엽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그동안 연애 중 대부분 차였다고 밝혔다.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엽이 게스트로 나왔다.이날 그는...

    2. 2

      '미우새' 탁재훈, 생일날 홀로 제주도 갔지만 "결국 눈물"

      가수 탁재훈이 홀로 생일을 보낸 에피소드를 털어놨다.29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짬뽕을 먹으러 길을 떠난 탁재훈과 이상민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이날 탁재훈과 이상민은 군산의 짬뽕 ...

    3. 3

      '미우새' 이동우 "딸 '선천성거대결장증' 의심 판정 들었을 때, 청천벽력"

      이동우가 과거 아찔했던 경험담을 고백했다.22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경식·이동우 가족과 피지 여행을 떠난 박수홍은 아이들을 살뜰히 챙긴 김경식에 "난 좀 놀랐다. 경식이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