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아모제, ‘내 입에 딱 맞는 이탈리안’ 신메뉴 3종 출시
아모제푸드(회장 신희호)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델리 브랜드 카페아모제에서 ‘내 입에 딱 맞는 이탈리안’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트러플 볼로냐 파스타 ▲통베이컨 까르보나라 ▲디아블로 칠리새우 총 3종으로 카페아모제 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트러플 볼로냐 파스타’는 이탈리아 최고의 미식 도시로 손꼽히는 볼로냐식 미트 소스와 땅 속의 검은 보석이라 불리는 트러플(송로버섯) 오일과 통 버터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통베이컨 까르보나라’는 두툼한 베이컨이 통째로 올라가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 소스와 통베이컨이 어우러져 먹는 즐거움까지 가득 담았다.

바삭한 통살 새우볼에 볼로냐 소스를 매콤하게 접목시킨 ‘디아블로 칠리새우’는 화끈한 매운 맛을 강조했다.

카페아모제는 신메뉴 3종을 구매하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빵을 증정하고, 메뉴와 빵을 찍어 SNS에 인증하는 50명에게 ‘아모제 슬림씨 스튜 2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아모제푸드는 고객 편의와 혜택을 위해 지난 8월 아모제 앱을 출시했다. 누구나 쉽고 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만 해도 카페아모제 인기 메뉴인 ‘고구마 맛탕’을 증정한다.

또한 카페아모제 메뉴를 구입하면 적립해주는 스탬프를 통해 프리미엄 샐러드를 포함한 모든 샐러드로 교환 가능하다.

아모제푸드 관계자는 “주기적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신 메뉴를 출시할 계획이며, 아모제 앱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