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청약저축과 함께 가입하면 年3% 금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목! 이 상품 - 신한은행 '마이홈 적금'
    청약저축과 함께 가입하면 年3% 금리
    신한은행은 주택청약종합저축과 함께 가입하면 연 3%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마이홈 적금’을 출시했다.

    마이홈 적금은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한 당일에만 들 수 있는 1년 만기 자유적립식 적금 상품이다. 연 2%의 기본금리에 만기까지 청약저축을 보유하면 연 1%의 우대금리를 더해준다.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1인당 1계좌에 가입할 수 있다. 매월 20만원 이하 금액에서 자유롭게 적립하면 된다. 가입은 영업점뿐 아니라 모바일뱅킹 쏠(SOL)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할 때 복잡한 추가 요건 없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게 장점”이라며 “같은 조건의 다른 상품에 비해 금리가 높은 편이어서 추천한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홈 적금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5000명을 추점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정지은 기자 jeo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건설사 뭉친 '컨소시엄 아파트'가 뜬다

      올가을 분양시장에서 2개 이상 건설사들이 시공에 참여하는 컨소시엄 아파트가 나온다. 건설사들이 공동으로 시공하는 만큼 단지 규모는 큰 편이다. 재개발이나 재건축과 같이 정비사업을 통해 조성되는 단지가 대부분이다. 주...

    2. 2

      삼성생명, 우편 대신 스마트 안내 서비스

      삼성생명은 우편으로 발송하던 안내장을 스마트폰으로 보내는 ‘스마트 안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간편 비밀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야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해 개인정보 유출...

    3. 3

      SC제일銀, 파격 상품…최고 年 5% '페이코 적금' 선보여

      SC제일은행이 간편 결제 핀테크(금융기술)업체 페이코와 손잡고 최고 연 5% 금리 상당의 혜택을 주는 적금 상품을 내놓는다. 은행권의 예·적금 이자가 연 1%대로 떨어진 시기에 파격적인 수준이라는 평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