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유미 폐렴 "손님 모시고 마무리하는 것까지 열심히 일해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유미 "폐렴 걸려 회복 중"
    아픈 몸 이끌고 기자간담회 참석
    정유미 폐렴/사진=정유미 인스타그램
    정유미 폐렴/사진=정유미 인스타그램
    배우 정유미가 폐렴을 앓고 있다고 전했다.

    정유미는 19일 오전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신기루 마당'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최근 폐렴에 걸려 회복 중"이라고 말했다.

    이날 정유미는 갈라진 목소리로 "빨리 회복하려고 노력했다. 완벽하게 (회복)되진 않았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상태를 전했다.

    힘든 상황에도 정유미는 성실히 답변을 이어갔다. 정유미는 "촬영이라는 생각을 하지 않았다. 팝업스토어를 열고 손님을 모시고 마무리하는 것까지 열심히 일했다"며 "시청자 분들이 기분 좋게 힐링하며 보시는 프로그램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기루 식당'은 전 세계를 방랑하는 미슐랭 출신 탑셰프와 연예인 크루가 한국의 낯선 마을에서 낯선 식재료를 탐험하며 단 하루, 마법 같은 식당을 여는 이야기를 그린 예능이다. 총 2부작으로 기획됐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MBC '신기루식당' 단 하루만 열렸다 사라지는 음식점 '기대 만발'

      그룹 'god' 멤버 박준형(50), 탤런트 정유미(35), 그룹 '빅스'의 라비(26)가 MBC TV 예능 파일럿 '신기루 식당'에 출연한다. MBC는 "박준형,...

    2. 2

      에릭·정유미 '케세라세라' 하차 "새로운 캐스팅 준비 중"

      배우 에릭과 정유미가 리메이크가 결정된 MBC 드라마 '케세라세라'의 출연 제안을 최종 고사했다.  28일 일간스포츠 보도에 따르면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에릭과 정유미의 만남으로 기...

    3. 3

      '나영석-정유미 불륜' 지라시 유포자, 벌금형 선고 "비웃고 헐뜯는 목적"

      나영석 PD와 배우 정유미의 불륜설을 유포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방송작가들이 벌금형을 선고받았다.17일 서울중앙지법 형사3단독 김춘호 부장판사는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방송작가 이모씨와 정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