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안타증권, '티레이더 배틀' 출시 기념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규 회원 가입 선착순 2만명,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유안타증권은 오는 11월 30일까지 '티레이더 배틀' 앱(App) 출시를 기념해 신규 회원과 배틀 참여 고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티레이더 배틀'은 365일 언제나 모바일 게임처럼 흥미진진하고 생동감있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주식 실전투자대결 앱이다.

    앱에 유안타증권 위탁계좌를 연결한 회원은 연중 언제라도 인원, 기간, 우승 기준, 배틀 종류 등 본인이 원하는 다양한 조건으로 배틀룸을 개설해 배틀을 진행하거나 기존 배틀에 참여할 수 있다.

    배틀에서 우승하면 최대 20만원의 현금 쿠폰과 파이널 라운드 티겟을 획득하며 이들은 내년 3월부터 시작되는 최종 배틀격인 파이널 라운드에 참여해 우승 상금을 두고 경쟁한다.

    계좌가 없더라도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틀 관전은 물론 실제 배틀 참여자 전체의 수익률 랭킹과 등급 정보로 투자 고수를 확인할 수 있다. 일정 포인트 사용 시 상위 랭커의 포트폴리오 열람도 가능하다.

    팔로우 기능으로 관심있는 고수와의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하고, 커뮤니티 '길드'를 만들어 회원들간 주식 관심사에 대해 빠르고 쉽게 소통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앱을 다운받아 신규 가입한 회원 선착순 2만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유안타증권 위탁계좌를 처음 개설하고 앱 회원 가입 후 해당계좌를 등록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싱글 디저트 세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 배틀 중 1대1 데일리전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레이더 배틀'을 검색해 다운받을 수 있다. 계좌가 없는 경우 모바일앱 '스마트계좌개설'을 통해 지점 방문 없이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티레이더 배틀'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연기금, 유가증권 시장서 강력한 매수 주체로 부상"

      유가증권시장에서 연기금이 가장 강력한 매수 주체로 부상하고 있다.김후정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27일 "올해 들어 매수세를 보여왔던 외국인은 8월 들어 2조1000억원의 순매도를 기록 중"이라며 "미국과 중국의 무역협상...

    2. 2

      "미국채 금리 역전, 경기 침체와 동치 아니다"

      최근 미국채 10년물과 2년물의 금리 역전 상황이 발생하면서 경기 침체 우려가 대두되고 있지만 금리 역전과 경기 침체가 동치는 아니라는 전망이 나왔다.조병현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20일 "아직까지 무역분쟁과 관련된 일...

    3. 3

      해외금리 DLS 87% 손실구간 진입…금감원, 판매·운용사 전방위 검사

      금융당국이 주요 해외금리 연계 파생결합상품(DLS·DLF) 손실 우려와 관련해 이달 은행과 증권사, 운용사를 대상으로 상품의 설계부터 판매 전반에 대한 실태를 점검한다. 또 불완전판매 분쟁 조정도 추진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