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힘을 내요 미스터리', '극한직업' 사전 예매량 넘어서…명절영화 기록 세울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힘을 내요 미스터리', 명절 흥행성공작 '기대'
    '힘을내요 미스터리' 차승원 코믹 컴백작
    '힘을 내요 미스터 리' / 사진 = 한경DB
    '힘을 내요 미스터 리' / 사진 = 한경DB
    개봉을 앞두고 있는 이계벽(48) 감독의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이 감독의 전작 '럭키' 사전 예매량을 3배 이상 뛰어넘었다.

    9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개봉주 월요일 예매 관객수 3만6667명을 기록했다. 이는 700만 관객을 모은 '럭키'의 예매량인 9147장의 3배를 넘는 기록이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명절 흥행성공작인 '아이 캔 스피크', '극한직업'의 사전 예매량도 넘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7년 추석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전 세대에 묵직한 울림을 전하며 300만 관객을 불러들인 '아이 캔 스피크'의 예매량은 1만2465장이다. 2019년 설 연휴 1600만 관객이 본 '극한직업'은 2만8834명이 개봉 전 예매가 시작되었던 바 있다.

    한편,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영화에서 한우까지" 충남 홍성서 매달 가을축제 이어진다

      충남 홍성군이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매달 다양한 주제의 축제를 연다. 우선 전국 유일의 에듀테인먼트 축제인 홍성역사인물축제가 오는 27∼29일 홍성 홍주읍성 일원에서 펼쳐진다. 올해 3·1 운동 100주년을 맞...

    2. 2

      배우 차승원 "험한 세상에 온기 불어넣는 사람들에 대한 헌사"

      배우 차승원(49)은 2000년대 한국 코미디 영화의 르네상스를 이끈 주역이다. ‘신라의 달밤’(2001)을 필두로 ‘라이터를 켜라’(2002) ‘광복절 특사&r...

    3. 3

      '타짜3' '힘을 내요…' '나쁜 녀석들'…추석 극장가 3파전

      범죄 액션물 ‘타짜: 원 아이드 잭’(타짜3)과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코미디물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등 한국영화 세 편이 다음달 11일 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