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불타는 청춘` 김완선X내시경 밴드, 신곡 `하와이댄스`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불타는 청춘` 김완선X내시경 밴드, 신곡 `하와이댄스` 공개
    `불타는 청춘`의 김완선과 내시경 밴드가 정식 음원을 발매하고 첫 공연 무대를 갖는다.

    `내시경 밴드`는 기타 김도균, 장호일, 보컬 김광규, 드럼 최재훈으로 결성된 밴드로, 지난 3월 `불타는 청춘 콘서트`에서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여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안산의 대표 여름 축제인 `안산 여르미오 페스티벌` 주최측은 `김완선과 내시경 밴드`를 초청해 화려한 공연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 행사의 마지막 무대에 서게 된 멤버들은 이번 기회에 신곡을 내기로 결정하고, 약 한달 간의 시간 동안 바쁜 스케줄을 틈타 곡 작업부터 녹음, 연습까지 병행하는 강행군을 펼쳤다. 여기에 김부용은 본인의 가게를 모임 장소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형, 누나들의 매니저를 자처했다.

    신곡의 작곡을 맡은 장호일은 멤버가 다 함께 참여해 작사하는 것을 제안했다. 멤버들은 즉흥적으로 떠오르는 말들을 던지기 시작해 본인들도 놀랄 정도의 트렌디한(?) 가사를 탄생시켰다. 이를 처음 들은 매니저 부용도 깜짝 놀라 신곡 `하와이 댄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드디어 본 공연 당일, 매니저 부용은 가족 행사로 참석이 힘들게 되자 특별히 일일 현장 매니저로 최민용이 투입되었다. 민용은 `장비빨(?)` 명성에 걸맞게 내시경밴드를 위해 특별 차량을 준비했고, 목 보호를 위한 날달걀과 아티스트들의 맞춤형 간식 제공 센스까지 선보였다. 하지만 민용이 야심차게 준비한 내시경밴드 특별 차량은 에어컨 고장으로 말썽을 부려 민용을 난감하게 했다. 우여곡절 끝에 무사히 공연장에 도착한 민용은 폭염 속에도 수건과 물을 놓치지 않으며 멤버들의 상태를 세심하게 확인해 멤버들에게 `최고의 매니저`라는 극찬을 받았다.

    한편, 내시경 밴드의 신곡 `하와이 밴드`의 음원은 3일 저녁 6시부터 음원 사이트 `지니 뮤직`을 통해서 정식 공개된다. 이 노래를 만들게 된 과정과 `내시경 밴드`의 첫 초청 공연 무대 현장은 3일(오늘) 밤 11시 2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타는 청춘` 김완선 (사진=SBS)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