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의 리얼한 정규 9집 컴백기 ‘슈주 리턴즈 3’의 첫 티저 영상이 화제다.

2일 정오 V LIVE (V앱)과 네이버 TV ‘슈주 리턴즈’ 채널에서 공개된 ‘Teaser 01 - 메인 티저 (SUPER JUNIOR has RETURNED!)’ 영상은 2011년 8월 정규 5집 `Mr. Simple` 앨범을 마치고 시작된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군백기를 재조명했다. 슈퍼주니어는 2011년 9월 희철의 입대를 시작으로 2019년 5월 막내 규현이 소집해제 하며, 10년 간의 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완전히 매듭지었다.

이에 ‘슈주 리턴즈 3’는 오랜만의 진정한 완전체 컴백을 앞둔 슈퍼주니어의 회식자리를 급습했다. 예성이 “우리가 이렇게 만나게 된 것도, 내가 이렇게 데뷔하게 된 것에 대해서도 감사함이 참 많다. 사실 누구나 흔들릴 때가 있다. 그럴 때마다 힘이 되어 준건 영원한 내 편인 가족”이라며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반면, 그 사이 려욱은 진지한 분위기를 깨뜨리며 “사장님!”을 외쳐 빵 터지는 웃음을 자아냈다.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멤버들의 개인 활동기, 곡 녹음, 안무 연습, 앨범 자켓 촬영 현장 등 정규 9집의 생생한 준비 과정을 담은 ‘슈주 리턴즈 3’은 9월 9일 낮 12시 V LIVE (V앱)과 네이버 TV ‘슈주 리턴즈’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더불어 다음 티저 영상은 오는 4일, 6일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10월 12~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DOME(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을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