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미우새` 홍진영X홍선영, 설운도 집 방문…`은밀한 수집품`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우새` 홍진영X홍선영, 설운도 집 방문…`은밀한 수집품` 공개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홍진영-홍선영 자매가 선배 가수 설운도 집에 방문한다.

    설운도는 지난번 아들의 유튜브 방송을 도와주는 등 평소 고마운 마음이 컸던 홍자매를 집으로 초대해 식사를 대접했다. 그러나 설운도 父子의 집을 구경하며 시종일관 감탄을 금치 못한 홍자매가 한순간에 입을 꾹 다물게 된 일이 벌어졌다.

    바로 설운도의 은밀한 취미 생활 때문. 집 곳곳을 채운 어마어마한 수집품에 놀란 홍자매에게 설운도는 전문가급 `수집 허세(?)`를 시작했고, 결국 컬렉터 설운도의 쉼 없는 자랑에 홍자매는 말문이 막혀버렸던 것.

    심지어 설운도의 수집품에 "특이하다!", "멋있는 게 많네~"라며 감탄을 연발했던 母벤져스도 설운도의 못 말리는 수집 열정 때문에 아내에게 착한 거짓말(?)까지 해야 했던 사연이 밝혀지자 이내 경악하고 말았다.

    급격히 말이 없어진 홍자매와는 달리 이날 설운도와 아들은 치열한 폭로전을 벌여 눈길을 끌었다. `동상이몽`을 몸소 실천 중인 설父子가 서로에게 서운한 점을 참지 못하고 홍자매에게 고자질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잉꼬부부로 잘 지내시죠?"라는 질문에 결혼 29년차 사랑꾼 설운도가 뜻밖의 답변을 내놓아 아들조차 "엄마가 방송 볼 텐데요!"라며 만류했다는 후문이다.

    홍자매를 혼란에 빠트린 요절복통 설家네! 설운도 父子와 홍자매의 특별한 만남은 1일(오늘)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홍선영 (사진=SBS)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