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동상이몽2` 조현재 "아내 박민정, 김태희보다 예뻐"…`최고의 1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상이몽2` 조현재 "아내 박민정, 김태희보다 예뻐"…`최고의 1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시청률 상승세를 그리며 월요 예능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3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동상이몽2`는 평균 시청률 7.5%(이하 수도권 가구 2부)로 시청률 상승세를 그리며 동시간대 1위 기록을 이어갔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화제성을 주도하는 `2049 타깃 시청률` 역시 2.1%로 동시간대 1위에 올랐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8.2%까지 올랐다.

    이날 `동상이몽2`에서는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조현재-박민정 부부, 신동미-허규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스튜디오에는 배우 이윤지가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윤상현-메이비 부부는 폭염 속에 괴로워했다. 30도를 웃도는 무더위에 하필 에어컨 고장 난 것. 엄청난 더위에 불쾌지수는 높아졌고, 윤상현은 "워터파크 갈 준비하고 있어"라며 옥상에 아빠 표 워터파크를 만들기에 나섰다. 윤상현은 땀을 뻘뻘 흘리며 풀장에 직접 공기를 넣는가 하면 2층과 3층 옥상을 왔다 갔다 하며 대야로 물을 퍼 날라 짠내를 풍겼다. 메이비는 "워터파크 만드느라 아빠는 `겨터파크`가 개장됐다"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이후 윤상현은 정성 가득한 수박주스까지 만들어 내며 폭염 속에서도 가족을 위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조북이` 조현재는 풍수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조현재는 "풍수는 과학"이라며 각종 풍수 팁을 쏟아냈지만 아내 박민정은 "미신이다"라며 `풍수이몽`을 보였다. 그러나 조현재는 이후 찾아간 전문가에게 풍수 인테리어 대부분이 칭찬을 받자 우쭐해했다.

    이후 조현재, 박민정 부부는 풍수 인테리어 팁을 전수하기 위해 조현재의 둘째 누나 집을 방문했다. 누나는 `여자 조현재`로 불릴 정도로 조현재와 똑닮은 이목구비로 시선을 끌었다. 조현재의 누나는 조현재에게 "너는 내가 만난 사람 중 썰렁한 사람 다섯 손가락 안에 뽑힌다", "옛날의 잘생긴 조현재가 아니다"라며 돌직구 발언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민정은 "여배우들과의 애정신을 보면 어떻냐"라는 질문에 "더 진하게 했어야지"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어 "예쁜 여배우들 보고 안구정화하고 오라고 했다"라고 덧붙이며 쿨한 매력을 보였다. 박민정은 연애 시절 자신의 친구들이 조현재에게 김태희와 비교하는 질문을 던졌던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조현재는 "김태희 씨 보다 민정이가 더 예쁘다"고 답했다고. 이를 듣던 조현재는 "당연히 내 아내가 제일 예쁘지. 누구랑 비교하는 것 싫다"라며 "자기는 매력이 넘쳐"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달달함을 자아낸 이 장면은 분당 시청률 8.2%로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신동미-허규 부부는 치맥 페스티벌을 찾았다. 페스티벌이 처음인 두 사람은 `흥부자` 포스로 페스티벌을 즐겼다. 이후 숙소로 돌아온 두 사람은 맥주를 마시며 여름밤 흥파티를 이어나갔다. 그러던 중 두 사람은 허규의 바이크 이야기로 얼굴을 붉혔고, 신동미는 또다시 `신정색`으로 돌변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두 사람은 지난 방송에서 함께 만든 듀엣곡 `살쾡이와 크랩`을 부르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이어진 예고 영상에는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한 톱모델 김원중-곽지영 부부의 일상이 공개돼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동상이몽2` 조현재 박민정 (사진=SBS)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