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우새' 한채영이 밝힌 데뷔 일화 "한국 놀러왔다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채영, "고등학교 끝나고 친구들과 한국에 놀러 왔는데"
    "전유성한테 캐스팅 당해"
    배우 한채영/사진=SBS
    배우 한채영/사진=SBS
    배우 한채영의 데뷔 일화를 공개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한채영이 개그맨 전유성에 의해 캐스팅 된 사연을 공개했다.

    이날 서장훈은 한채영에게 "캐스팅을 전유성 씨를 통해서 하게 됐다고 들었다"고 운을 뗐다.

    이에 한채영은 "맞다"면서 "고등학교 끝나고 친구들과 한국에 놀러 갔었다. 우연히 인사동에 있는 카페를 들어갔는데, 그 카페가 전유성 씨가 사장인 카페였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더불어 "신기해서 전유성 씨에게 사인을 받겠다고 했는데 그게 인연이 되어서 첫 매니저를 소개시켜주셨다"고 설명했다.

    또 한채영은 "다시 미국으로 돌아갈 생각이었는데 우연히 광고 계약을 하게 돼서 광고촬영을 했다. 근데 계속해서 미팅이 들어오더라. 몇 번 일을 하고 나니 연예계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데뷔한 계기를 전했다.

    이야기를 듣던 신동엽은 "혹시 돈 맛을 알게 돼서 그랬냐"고 너스레를 떨어 주변을 폭소케했다.

    김정호 한경닷컴 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상민 피소에 '미우새' 측 공식입장 "하차·변동 논의 無"

      가수 이상민이 13억원대 사기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출연 중인 '미운 우리 새끼'에는 영향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이상민이 출연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측은 24일 다...

    2. 2

      '미우새' 홍자매, 요리대결로 치열한 육탄전 예고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가수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의 홍자매가 한 치 양보 없는 치열한 요리 대결을 예고했다. 21일 방송될 SBS 예능프로그램&nbs...

    3. 3

      주상욱·한채영, 특별한 것 아니라던 세무조사서 억대 추징금…대부분 소득세

      배우 주상욱과 한채영에 대해 세무조사를 실시한 과세당국이 수 억원의 세금을 추징했다. 국세청은 지난 10일 인기 연예인, 유튜버, 운동선수 등 176명에 대한 세무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고 여기에 배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