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수학개념과 내신성적을 동시에…천재교육 `체크체크 수학`
여름방학도 막바지에 다다르며 2학기 중학교 수학 문제집을 구매하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다. 이미 개념을 공부한 학생들은 내신 대비가 가능한 문제집을, 개념을 더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개념 정리가 잘 되어 있는 문제집에 비중을 두고 선택한다.

여기에 개념과 내신, 두 가지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수학 문제집은 없을까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한 문제집이 있다. 바로 천재교육의 `체크체크 수학`이다.

강의 베테랑 강사들의 의견을 모아 만들어져 15년간 꾸준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체크체크는 깔끔하고 자세한 개념 정리와 다양한 문제로 선행학습은 물론 내신 대비에도 부족함이 없다.

중학수학은 무엇보다 반복 학습이 중요한데, 체크체크 수학은 개념과 문제 모두를 반복할 수 있도록 진도교재와 드릴교재로 구성되어 반복 학습에 최적화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진도교재에서 기초 개념문제와 교과서 문제를 `쌍둥이 문제` 형태로 유사 문제를 반복해 풀며 개념을 확실히 익히고, 드릴교재를 통해 문제를 집중적으로 풀며 계산력과 이해력을 키우고 교과서 속 필수 유형 문제로 내신을 대비하게 되어 있다.

특히 `체크 짱 강의`와 `실력 문제 속 유형 해결원리` 코너는 개념 정리뿐 아니라 응용 원리와 문제 해결 과정을 알려주기 때문에 내신 대비에 알짜 코너로 꼽히고 있다. 여기에 전 학년 교재 모두 강남구청에서 운영하는 수능방송 사이트 강남인강의 강의 교재로도 채택되어 스스로 공부하는 학생들은 온라인 강의도 함께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의 폭이 더 넓어졌다.

이처럼 천재교육 중등수학문제집 `체크체크 수학`은 전국 오프라인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현재 2020년도 중 3학년을 위한 교재도 새롭게 새로 출간되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