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강타 수난시대…우주안→정유미와 열애설 "친한 친구사이" [공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타, 오늘(1일) 연거푸 열애설
    "우주안, 이미 끝난 사이"
    "정유미, 친한 친구 사이"
    강타가 하루만에 우주안, 정유미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사진=한경DB
    강타가 하루만에 우주안, 정유미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사진=한경DB
    강타의 수난시대다. 레이싱모델 우주안에 이어 배우 정유미와 열애설이 연거푸 터졌다.

    1일 강타와 정유미는 2년 간 연인사이로, 비밀스럽게 사랑을 키워왔다고 마켓뉴스는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이 친한 지인의 소개로 알게돼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 2년 전 마음을 확인하고 연애 중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정유미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또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강타 수난시대…우주안→정유미와 열애설 "친한 친구사이" [공식]
    정유미는 강타의 오래된 팬이다. 과거 한 방송에서 "16살 때 강타를 보기위해 서울로 갔다"면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뭐가 그리 좋았냐”는 질문에 정유미는 “눈빛이다. 맑고 촉촉하고 툭 건드리면 눈물이 쏟아질 것 같았다”고 답했다.

    강타는 이날 오전 우주안의 SNS에 올라온 영상 하나 때문에 뭇매를 맞아야 했다.
    강타, 우주안 /사진=우주안 인스타그램
    강타, 우주안 /사진=우주안 인스타그램
    해당 영상에는 강타가 우주안과 찜질방 데이트를 즐기며 연인같이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었기 때문이다.

    강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몇년 전 끝난 인연"이라며 "상대방이 실수로 영상을 올린 것"이라고 해명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강타 "한가은과 헤어진 사이" … 실수로 올리면서 #lovestagram 태그까지?

      H.O.T. 멤버 강타와 모델 우주안이 입을 맞추는 영상이 공개된 뒤 열애설이 일고 있다.강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우주안과는 몇 년 전 끝난 인연"이라며 "상대방이 실수로 영상을 올렸다 삭...

    2. 2

      우주안 망신살 자처, 강타 입맞춤 영상 공개→SM "이미 끝난 인연" [공식입장]

      우주안이 헤어진 연인 강타와 찍은 동영상을 공개하며 망신을 자처했다. 우주안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럽스타그램"이라는 글과 함께 강타와 함께 찍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우주안과 강타는 찜...

    3. 3

      '강타 키스 영상' 우주안 누구? #167cm·45kg #레이싱모델 #한가은

      레이싱모델 우주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H.O.T 출신 가수 강타와 입을 맞추는 영상을 실수로 SNS에 올렸다 삭제하는 해프닝을 벌였기 때문이다. 1일 우주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영상을 올렸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