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NH농협은행, 자동이체하면 우대금리주는 모바일 적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H농협은행은 매일 자동이체로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전용 'NH올원5늘도적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주 5일간 매일 저축 가능한 적금'이라는 의미의 이번 상품은 매월 70만원까지 한 번에 1천원∼10만원을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게 설계됐다.

    1인당 3계좌까지 가입할 수 있다.

    가입 기간은 6개월이다.

    퇴근 시간 후 가입하면 0.1%포인트, 가입 기간 자동이체 횟수가 60회 이상이면 0.3%포인트, 만기 시 저축금액이 200만원 이상이면 0.1%포인트, 300만원 이상은 0.2%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우대금리 요건을 전부 충족할 경우 금리 2.05%(29일 기준)를 적용받을 수 있다.

    농협은행은 이번 상품의 출시를 기념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금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한달간 진행한다.

    허옥남 NH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장은 "간편한 일일 재테크를 통한 소확행, 워라밸 등 20∼30대 직장인 고객의 최근 수요를 반영한 맞춤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자동이체하면 우대금리주는 모바일 적금 출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캄보디아 스캠 설계자' 천즈…어촌 출신 '범죄 황제'의 몰락

      캄보디아 대규모 스캠(온라인 사기) 범죄 단지의 배후로 지목된 프린스그룹의 천즈 회장이 캄보디아에서 체포됐다. 직후 중국으로 송환되면 중국 매체들도 그의 체포 과정에 주목하고 있다.천 회장의 스캠 범죄 단지는 동남아...

    2. 2

      정부 "중국의 日수출 통제, 공급망 연결된 한국도 영향권"

      중국 정부의 일본 수출 통제 강화 조치가 국내 산업계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분석됐다.산업통상부는 8일 대한상의에서 윤창현 산업자원안보실장 직무대리 주재로 '산업 공급망 점검 회의'를 열고 중국의 이번...

    3. 3

      '코스피, 잘 먹고 갑니다'…'역대 최대' 12조원 팔았다

      가계의 국내 주식 운용 규모가 지난해 3분기 역대 최대 규모로 감소했다. 코스피 지수가 큰 폭으로 올랐지만 장기투자보다는 차익실현에 나서는 모습이다. 반면 해외 주식 운용액은 증가세를 이어갔다.한국은행이 8일 발표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