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일, '호텔 델루나' OST 네 번째 주자 출격…'너만 너만 너만' 공개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가수 양다일이 참여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가 발표됐다.

'호텔 델루나'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양다일이 부른 OST Part.4 '너만 너만 너만'을 전격 공개했다.

'너만 너만 너만'은 쓸쓸하면서도 애틋한 멜로디에 사랑의 감정을 고백하는 가사가 어우러져 아련한 느낌을 들게 한다.

쓸쓸한 기타 선율이 전체적인 흐름을 구성하는 가운데, 간단한 악기 편성과 양다일의 목소리만으로 더욱 고조된 감정을 전달한다.

특히, 호소력 짙은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양다일의 목소리가 극의 몰입감을 더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는 그동안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히트 메이커 송동운이 OST 제작과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웰메이드 OST 탄생을 예감케 했다.

더욱이 송동운은 드라마 '도깨비' OST의 최고 히트곡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Stay With Me', 'Beautiful', 'I Miss You' 등을 메가 히트시킨 주인공으로서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통한다.

앞서 태연이 부른 OST '그대라는 시'는 공개와 함께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십센치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와 펀치&먼데이키즈의 'Another Day' 역시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떠오르는 음원 강자 양다일이 OST 신드롬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