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은행,지역경제살리기 프로젝트 추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상반기 성과분석을 통한 하반기 경영목표 및 핵심 전략 공유
    경영전략회의를 시작으로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 본격 추진
    부산은행,지역경제살리기 프로젝트 추진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18일 부산은행 기장 연수원에서 경영진 및 부실점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부산은행은 이번 회의에서 ‘성과창출형 조직문화를 통한 경영목표 달성’을 주제로 상반기 영업 실적 및 업무 성과를 점검하고 하반기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실행 방안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이어 진행된 외부강사 특강에는 ‘딥 이노베이션’의 저자인 성과경영 전문가 류랑도 박사를 초청해 성과분석에 의한 영업 및 업무 추진 방법 특강을 들었다.

    빈대인 은행장이 강사로 나선 CEO특강에서는 소통을 주제로 CEO의 경영철학을 비롯해 미래 금융환경에 대비한 채널과 영업 방식의 변화 등 부실점장들이 평소 궁금했던 사항을 답변하며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빈 은행장은 “급격한 디지털화로 은행업의 위기가 논의되는 지금이야말로, 부산은행이 디지털금융 선도은행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골든타임이다”라며 “미래는 스스로 준비하는 자들이 만들어가는 만큼, 긍정적인 자세로 개인과 조직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부산은행은 하반기 중점 추진 사업으로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를 본격 선언했다. 산업 현장의 어려움을 직접 챙기고, 지역경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업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부산은행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부산은행 BNK아트갤러리 "그린 유토피아: 공존" 전시회 개최

      17일~10워10일 , 도시와 자연의 유토피아적 결합을 보여주는 박기훈 작가 초대전사람과 동물, 문명과 자연의 공존을 독창적인 방식으로 표현한 작품 20여 점 전시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부산 문현동...

    2. 2

      부산은행,지역어르신 9000명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봉사

      12일, 부산광역시 노인회관에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 실시8월11일까지 부산·경남지역 사회복지시설 40개소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부산은행은 12일 초복을 맞아 부산진구 전포동에 ...

    3. 3

      BNK금융그룹,임직원 대상 해양금융 특강

      본점에서 아테네경제경영대학 마놀리스 카브사노스 교수 초청 특강글로벌 해양·선박금융 현황과 향후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특강 실시 BNK금융그룹(회장 김지완)은 9일 세계적인 해양금융 학자인 그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